2024-04-25 09:00 (목)
‘키네프(Kineff)’, 런칭 기념 ‘1,000명 증정’ 이벤트 실시
‘키네프(Kineff)’, 런칭 기념 ‘1,000명 증정’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20.12.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키네프(kineff)’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이미지: ‘키네프(kineff)’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크림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편집숍 LU42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17일 하루 추첨을 통해 약 5만원 상당의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크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LU42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7일 오전 11시에 LU4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응모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해당 응모 메시지를 통해 오후 2시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7일 오후 6시에 개별 안내된다.

 

1,000명에게 전달될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크림은 피부의 보습을 돕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시카케어 콤플렉스,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콤플렉스 등의 배합을 바탕으로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해 진한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 진정 케어를 돕는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키네프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인 LU42와 함께 손잡고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께 키네프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시키기 위한 취지로 이달에 런칭한 키네프는 진정,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는 하이드라시카(Hydracica™)와 피부 자극으로 인한 진정과 쿨링 케어를 돕는 진정을 돕는 하이드라릴리프(Hydrarelief™) 두 가지 라인을 출시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