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AppGallery에서 '꿈의 정원'의 활기찬 세계로 뛰어들 수 있다
AppGallery에서 '꿈의 정원'의 활기찬 세계로 뛰어들 수 있다
  • PR Newswire
  • 승인 2020.12.1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정 기간 화웨이 사용자 대상으로 인-앱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 혜택 제공

-- 현존 최고의 글로벌 프로모션 중 하나

선전, 중국, 2020년 12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Playrix가 제작한 인기 만점의 3조각 맞추기 퍼즐 게임 '꿈의 정원(Gardenscapes)'이 AppGallery에서 출시됐다. 16일부터 AppGallery 사용자는 믿을 만한 집사 오스틴(Austin)과 함께 수천 개의 3조각 맞추기 퍼즐을 완료함으로써, 아름다운 정원의 옛 영광을 되살리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As part of AppGallery’s global year-end Game Fest campaign, Huawei users can enjoy exclusive cashback offers up to 20% cashback – the best value you can find– on in-app purchases over the winter period.

AppGallery의 글로벌 연말 게임 페스트(Game Fest)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겨울 화웨이 사용자는 인-앱 구매 시 최대 20%의 독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현재 앱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다.

Playrix 사업 개발 이사 Maxim Kirilenko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게임 '꿈의 정원'을 AppGallery에서 출시함으로써, 전 세계의 더 많은 게이머에게 이 게임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출시 과정에서 화웨이로부터 많은 지원과 안내를 받았으며, 헌신적인 팬들에게 캐시백 혜택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언급했다.

이미 '꿈의 정원'을 설치한 게이머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로그인해서 게임 과정을 저장한 후, AppGallery[https://appgallery.huawei.com/#/app/C103291473 ]에서 게임을 다운로드받고 동일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함으로써 독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화웨이 기기 사용자가 아닌 경우 여기[https://consumer.huawei.com/en/mobileservices/appgallery/ ]에서 AppGallery를 다운로드받으면 된다).

플레이어는 '꿈의 정원'에서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통해 정원의 옛 영광을 되살리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일반적인 3조각 맞추기 퍼즐 역학과 더불어 사용자를 위한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바꾸기 위해 폭죽이나 폭탄 같은 특별한 파워업과 부스터를 제공한다. 수천 개의 고유 레벨과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이 게임은 퍼즐 게임 팬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꿈의 정원'은 전체 경험에 다른 차원을 더하는 복잡한 줄거리도 들려준다. 플레이어가 정원 복원을 시작하면,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 및 귀여운 애완동물과 함께 정원의 다양한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심지어는 페이스북 계정을 동기화함으로써 '꿈의 정원'에서 친구들과 팀을 결성할 수도 있다. 일단 동기화가 완료되면, 서로에게 '하트'를 보내고, 파트너십을 체결해서 랭킹 보드에서 최고 순위에 오를 수도 있다.

화웨이 모바일 서비스 유럽 부사장 Jaime Gonzalo는 "AppGallery에서 Playrix의 '꿈의 정원'이 출시됨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는 자사의 앱 스토어에 또 다른 대형 파트너를 추가하게 됐다"라며 "이번 독점 혜택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어권을 부여하고,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과 더불어 추가 가치를 제공하게 됐다. 사용자는 AppGallery를 통해 자신의 앱 세계를 전적으로 개인화하고 관리하며, 자유, 선택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개방적인 관문을 얻게 됐다"라고 언급했다.

화웨이의 공식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AppGallery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개발자에게 사용자 경험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최고의 앱 시장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일련의 독점 혜택으로 AppGallery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탐색하도록 사용자를 장려하는 연말 글로벌 게임 페스트 캠페인은 AppGallery가 연중 제공하는 수많은 캠페인 중 하나로, 비전 실현을 향한 AppGallery의 열정을 보여주는 증거다.

또한, AppGallery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및 게임 개발업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이들을 유치하며, 소비자에게 최고 인기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보장한다. AppGallery는 전 세계 17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5억 명이 넘는 순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소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해 18개 부문에서 수천 개의 앱을 제공한다.

참가 국가별 자세한 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유럽과 러시아에서는 12월 15일부터 1월 14일까지 구매 시 2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요르단, 이집트, 이라크, 카타르, 바레인, 오만, 파키스탄, 모로코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1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화웨이 사용자는 12월 24일부터 1월 8일까지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에서는 15%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멕시코, 콜롬비아, 칠레, 페루,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파나마 및 도미니카 공화국에서는 2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대만 및 마카오에 있는 화웨이 사용자는 물론 필리핀,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에 있는 화웨이 사용자도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2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387474/huawei_appgallery.jpg?p=medium600

출처: Huawei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