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20 (토)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26일(금) 분양홍보관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26일(금) 분양홍보관 개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26일(금) 분양홍보관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26일(금) 분양홍보관 개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26일(금)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4-3, 74-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경남 창원시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로 꼽히는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이다. 지하 6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102㎡ 2개 타입 총 296실 규모이며 타입별로는 △전용면적 88㎡ 148실 △전용면적 102㎡ 148실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지하 1층~지상 4층, 스카이라운지(44~46층)로 구성된 총 86실(판매시설 21실 및 근린생활시설 65실) 규모의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Tier.1’도 공급된다.

 

현재 창원시 도시계획 조례(경상남도창원시조례 제1414호)에 따르면 중심상업지역에서는 더 이상 생활숙박시설의 건축을 할 수 없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창원시 내 공급이 희소한 생활숙박시설인데다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서 9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단지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 교통, 생활 등 뛰어는 생활 인프라에 개발호재 수혜도 기대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교통,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문화・행정・산업 수요 확보와 개발호재 수혜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KTX 정차역인 창원중앙역과 창원역을 오갈 수 있으며 창원대로, 원이대로, 중앙대로 등 차량을 이용한 교통망도 주변에 마련돼 있다. 현재 창원시와 부산시를 잇는 부전~마산복선전철이 추진 중에 있고, S-BRT(간선급행버스체계)가 내년 하반기 착공이 계획돼 있는 등 교통망 수혜도 기대된다.

 

롯데백화점, 롯데영플라자, 이마트, 상남시장 등의 쇼핑시설과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시민생활체육관, 성산아트홀 등의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LG전자, 현대로템, 현대위아, 현대모비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한국GM, 효성중공업 등이 들어서 있는 창원그린테크밸리(창원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신촌단지, 마산자유무역지역 등도 위치해 있다.

 

■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 적용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적용되는 생활숙박시설인만큼 다양한 특화 설계와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의 내부 공간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실에는 오픈 발코니를 설계해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하이브리드 3구 쿡탑과 빌트인 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원목마루와 포세린타일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내부 설계 및 상품 구성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또한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설계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단지에는 호텔식 로비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되며, 창원시 최초로 인피니티 풀이 조성된다. 또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층 스카이라운지(44~46층)를 비롯해 레스토랑(조식서비스),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발렛 라운지 등도 제공된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오는 12/1일(수)~3일(금) 청약 접수 시작으로 6일(월) 당첨자 발표, 8일(수)~10일(금)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 접수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1순위 제한이 없고 분양권의 전매제한도 없다. 청약 신청금은 200만원으로 각 군별로 1건씩 접수가 가능하며, 1인 기준 최대 2건 청약을 할 수 있다. 단, 동일인이 동일군에 중복으로 청약 할 수 없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분양홍보관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5-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