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50 (목)
SUSE, 오픈 소스의 기술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한국 지사장 임명
SUSE, 오픈 소스의 기술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한국 지사장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0.12.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서울, 2020년 12월 22일 오픈소스 솔루션 부문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SUSE®는 오늘 최근홍 씨를 한국 지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금번 지사장 임명은 아태·일본지역에 대한 SUSE의 성장 가속화 계획의 일환이며,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인 SUSE의 성공적인 4분기 실적에 따른 결정이다. 

또한 SUSE는 최근 랜처 랩스(Rancher Labs) 인수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이제 SUSE는 랜처와 함께 업계 유일의 적용성을 갖춘 리눅스 운영체제와 상호 호환 가능한 쿠버네티스 관리 플랫폼, 그리고 혁신적인 엣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임명된 최 지사장은 한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는 데 중점을 두어 지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SUSE와 Rancher Labs 커뮤니티에서 보유하고 있는 혁신 경험을 국내 적용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최 지사장은 SUSE의 파트너 지원 환경에 부합하는 전략적인 파트너십의 육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SUSE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공공기관, 하이테크, 의료, 통신, 소매, 금융 부문을 비롯한 주요 업종에 주력해 나갈 것이다. 

최 지사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여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사물인터넷을 활용하려는 공공기관과 기업은 당사의 오픈소스 기술을 통해 이러한 혁신을 실현해 나갈 잠재력이 매우 높다"는 기대감을 보이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SUSE는 IT 인프라를 간소화하는 것부터 어플리케이션 현대화, 엣지에서 코어,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이고 적응성이 뛰어난 오픈소스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혁신을 가속화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

SUSE 아태·일본지역 사장인 필립 밀티아데스는 "최 지사장은 20년 넘게 다양한 IT 기업에서 근무하면서 고객과의 깊은 신뢰를 쌓아 왔으므로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맡은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든 부문에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파트너 협업을 강화하여 실질적인 혁신을 주도해 나갈 수 있는 진정한 리더입니다. 그는 또한 당사 고객이 모든 IT 배포 플랫폼과 비즈니스 시나리오 전반에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협력적인 방식으로 혁신 활동을 강화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하였다

최 지사장은 IT 업계에서 25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 SAP에서 12년간 여러 중요한 직책을 맡았으며 특히 최근에는 한국 시장의 SAP Digital Core 비즈니스 책임자로서 근무하며 영업을 주도하는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SUSE 정보
SUSE는 강력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커뮤니티 및 고객과 협력하면서 진정한 오픈소스 혁신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SUSE의 시장 선도적인 리눅스, 쿠버네티스,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제품을 통해 고객은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 엣지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혁신해 나갈 수 있습니다. SUSE가 주도해 나가고 있는 오픈소스로 바탕으로 고객은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혁신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민첩성을 확보하고 동시에 미래에 대비한 전략과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use.com을 참조하십시오. 

예측정보
"목표", "대상", "의지", "신념", "예상", "계획", "기대" 등의 단어나 유사한 표현이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여 기업에 대한 향후 기대와 계획 및 전망을 소개하는 본 보도자료의 모든 내용이 예측정보를 구성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결과는 경쟁 환경, 고객 거래의 발전, 고객 관계에 대한 의존성, 성장 및 인수 관리, 감지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문제의 발생 가능성, 코로나19 대유행과 경기 침체가 가져올 위험성, 가격 압박, 인터넷의 실행 가능성 등 다양한 주요 요인에 따라 이러한 예측정보에 표현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포함된 모든 예측정보는 본 보도자료 발표일 당시의 견해를 나타내며 이러한 견해는 바뀔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예측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러한 예측정보는 바뀔 수 있으며, 따라서 본 보도자료 발표일이 아닌 다른 날짜를 기준으로 당사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판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Copyright 2020 SUSE LL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USE 및 SUSE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SUSE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89427/suse_kunhong_choi_phot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4623/suse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suse.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