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한국 기업들, 이상적인 산업 지역으로 베트남 타이응우옌 선택
한국 기업들, 이상적인 산업 지역으로 베트남 타이응우옌 선택
  • PR Newswire
  • 승인 2020.12.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응우옌, 베트남 2020년 12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베트남의 산업 부동산이 세계로부터 시작된 이주 '흐름'을 환영하는 가운데, 산업 지대(Industrial Zone, IP)가 지속가능한 에코시스템과 조화를 이루면서 지속가능한 사업과 투자를 위한 기회를 선보이고 있다.

Apec Diem Thuy 산업단지의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에코시스템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에코시스템 산업단지 경향을 주도하는 베트남

BW Industrial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 9개월 동안 다양한 기업이 베트남을 목적지로 선택했다고 한다. 2020년 3분기에 369개의 산업지구가 조성됐는데, 이는 2020년 2분기보다 33% 증가한 수치다.

Savills 연구원들은 이와 같은 변화의 원인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우선, 투자 자본과 새로운 EVTFA, CPTPP 및 RCEP 같은 새로운 자유무역 협정이 베트남의 산업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두 번째는 베트남에서 공장과 창고를 건설하는 비용이 약 $300/m2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특히 코로나19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기 위한 노력 덕분에 다양한 대기업이 생산시설을 베트남으로 이전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특히 '여왕벌' 격인 삼성은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파나소닉, 샤프, 폭스컴 등과 더불어 250개의 공급사를 베트남에 이전했다.

정부 혜택, 코로나19 상황, 가장 중요하게는 기반시설과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에코시스템 간의 조화로 인해 베트남으로 생산시설을 재배치하는 흐름은 2021년과 2022년에도 계속 증가 및 발전할 전망이다.

환경친화적인 Apec Diem Thuy 산업단지 에코시스템이 제공하는 우수한 혜택 

Apec Diem Thuy 타이응우옌 산업단지는 투자자들이 보내는 긍정적인 신호를 인식하고, 투자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문을 활짝 열고자' 법률적 요건, 현장 정리 및 기반시설 완공을 마무리했다. 그뿐만 아니라, 특혜 정책에 항상 최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처음 2년 동안 CIT 전액 면제, 다음 4년 동안 CIT 50%를 면제해준다. 추가로 투자 허가, 사업 인증서, 세금 코드, 인장 등을 신청하는 모든 절차를 무료로 신청 및 처리할 수 있도록 투자자를 지원한다.

경향을 주도하는 모범적인 산업단지가 되기 위해서는 좋은 입지(하노이-타이응우옌 고속도로, 노이바이 공항에서 20km 거리, 하이 항구에서 135km, 삼성 타이응우옌 공장에서 3km 등)와 같은 우수한 가치를 언급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곳은 공장, 연구개발(R&D)센터, 운영센터, 사업 양성센터 같은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는 총면적이 170헥타르에 달한다. 레스토랑, 카페, 유치원, 피트니스, 스파, 사우나 및 공원과 생태 호수를 포함하는 대규모 녹지 시설을 포함하는 다각화된 사업 유형이 전문가와 노동자들이 살고 일할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Apec Diem Thuy는 지속가능한 에코시스템, 주택 수요 충족 및 편리한 생활 환경을 바탕으로 투자자에게 사업 기회, 투자 및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apecgroup.net/du-an/diem-thuy-center-point.html
이메일: ducdq@idjf.vn

출처: Apec Group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