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20 (수)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에게 무슨 일이? 심각한 표정의 권나라-이이경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에게 무슨 일이? 심각한 표정의 권나라-이이경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2.22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아이윌 미디어
사진 제공: 아이윌 미디어

 

권나라가 뜻밖의 상황에 눈물을 글썽인다.

 

어제(21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이 2부 시청률 5.0%(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광에 갇힌 김명수(성이겸 역)와 이이경(박춘삼 역)이 극적으로 탈출하며 포복절도를 자아낸 장면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6.0%(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해 ‘청춘 사극’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오늘(22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암행어사단의 임무를 수행하기 시작한 김명수와 권나라(홍다인 역), 이이경이 위기를 맞닥뜨린다.

 

어제 방송된 ‘암행어사’ 1회는 통통 튀는 전개와 반전을 품은 스토리, 코믹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분위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또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주, 조연 배우들의 명연기 또한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하게 하며 찬사를 자아냈다.

 

앞서 홍문관의 관료와 기녀로서 인연을 맺은 성이겸(김명수 분)과 홍다인(권나라 분)이 함께 모험을 시작할 것이 암시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성이겸은 암행어사로 파견돼 길을 떠나게 됐고, 위장 수사 중이던 다모 홍다인 역시 어사단의 일원으로 합류해 그를 돕게 된 것. 여기에 성이겸의 몸종 박춘삼(이이경 분)까지 함께해, 오합지졸 어사단이 탄생하며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런 가운데 심각한 분위기 속 굳은 표정을 한 홍다인과 박춘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기녀로 위장해 고위직 관료들의 비리를 캐온 사실이 발각된 홍다인이 사병들에게 쫓기는 등, 암행어사단의 앞길에는 첫걸음부터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상황.

 

뒤이어 성이겸이 나타나고, 홍다인은 급기야 그의 앞에서 눈물까지 글썽인다고 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홍다인과 박춘삼은 성이겸을 걱정하며 발을 동동 구른다고 해, 이들을 당황하게 만든 위기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노름을 일삼던 ‘타짜’ 관료에서 탐관오리들을 심판하는 암행어사로 변신한 성이겸이 반전 활약을 보여줄지, 어딘가 어설픈 암행어사단이 힘을 합쳐 임무를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