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40 (목)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다해-이혜란, 이소연의 절친으로 ‘미스 몬테크리스토’ 합류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다해-이혜란, 이소연의 절친으로 ‘미스 몬테크리스토’ 합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2.2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콘하스이엔티
사진제공 : 콘하스이엔티

 

‘미스 몬테크리스토' 엔젤 4인방의 베일이 벗겨진다.

 

내년 2월 초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 제작 (주)유비컬쳐 / (주)메이퀸픽쳐스)에 이다해와 이혜란이 합류, 매력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극중 이다해는 학창 시절 고은조(이소연), 오하라(최여진)과 함께 영원한 우정을 맹세했던 엔젤 4인방의 멤버 주세린으로 분한다.

 

그동안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 마이 베이비’, ‘닥터탐정’ 등에 출연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이다해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설렘주의보’, ‘그 남자 오수’와 영화, 연극 등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이혜란은 엔젤 4인방의 마지막 멤버인 차보미로 열연한다.

 

학창 시절 순수하고 눈부신 우정을 다져 온 고은조, 오하라, 주세린, 차보미 네 친구가 각자의 뒤틀린 욕망으로 인해 파멸로 치닫는 이야기가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소연, 최여진에 이어 이다해와 이혜란의 합류로 한층 풍부한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내년 2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