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10 (목)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퀴즈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퀴즈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2.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퀴즈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퀴즈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선수들이 참가한 RC 카 레이싱 콘텐츠인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에서 ‘넥센타이어 테스트 챌린지’ 영상을 본 후,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및 영상 인증샷과 함께 퀴즈의 정답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영상에는 맨시티 선수 3명 (벤자민 멘디, 리야드 마레즈, 올렉산드르 진첸코)이 조종하는 넥센타이어 브랜딩이된 RC 카(무선 조종 자동차)가 다양한 지형을 통과하는 레이싱 장면이 담겼다.

 

여기에, 넥센타이어의 제품 특징 및 우수성을 소개하는 동시에 선수들의 RC 카 경쟁도 더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퀴즈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맨시티 선수인 벤자민 멘디 사인이 담긴 맨시티 유니폼 저지(1명) 및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친구를 태그 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또는 넥센타이어 X 맨체스터시티 파트너십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의 경기를 온라인 상에서 응원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파트너사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