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0 (금)
캐쥬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올 겨울 빛을 발할 소다의 남성 스니커즈
캐쥬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올 겨울 빛을 발할 소다의 남성 스니커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소다
사진 제공: 소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스니커즈는 캐쥬얼룩부터 미니멀룩,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한 가지 유행을 타기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각자의 방식으로 보여주는 이번 겨울 패션 트렌드에 맞춰 스니커즈도 다양한 포인트를 살려 출시됐다. 과하지 않으면서 소소한 ‘꾸민 티’를 낼 수 있는 스니커즈를 찾는다면,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에서 출시한 스니커즈 아이템(ABM101)을 눈여겨보자.

 

소다 스니커즈는 블랙 앤 화이트로 출시되어 어디에나 어울리며 가로 포인트로 들어간 레드, 화이트, 블루 콤비네이션 웨빙이 인상적이다. 가죽과 동일한 색상으로 신발끈을 매치해서 깔끔하고, 신발끈이 지나는 아일렛은 은색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발을 감싸는 어퍼의 가죽 디테일은 우아한 질감을 자랑하며 옆태를 가로지르는 정갈한 재봉선 디테일도 스니커즈를 돋보이게 한다.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보니스 제법을 사용한 소다의 독점 생산 ‘젤쿠션 중창’으로 남다른 편안함을 선보인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다양하고 선명한 컬러 팔레트와 다채로운 실루엣의 아우터가 유행하는 만큼, 미니멀한 스니커즈로 전체 룩의 밸런스를 맞춰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말 패션을 완성해보길 바란다” 말했다.

 

소다의 새로운 스니커즈는 전국 소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