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0 (목)
잠적-조진웅 편 론칭, 옛 모습 간직한 극장에 홀로 선 이유? (티저공개)
잠적-조진웅 편 론칭, 옛 모습 간직한 극장에 홀로 선 이유? (티저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2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SKY채널, 잠적
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SKY채널, 잠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6일 ‘잠적-조진웅 편’이 본격적인 론칭 소식을 전하며 그의 리얼한 여정을 엿볼 수 있는 티저가 함께 공개됐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SKY채널이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배우 조진웅이 첫 남성 출연자로 확정 지어 화제를 모았다.

 

조진웅은 광주광역시와 전남 여수를 행선지로 정하며 ‘빠르게 지나간 날들에게서 잠적’했다. 배우이자 한 사람으로서 묵묵히 달려온 그가 잠시 멈추고 떠난 그곳에서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 줄지가 관전 포인트이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조진웅이 홀로 서 있는 곳은 광주극장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 중 하나다. 일반 영화관에서 상영되지 않는 예술영화, 독립영화, 3세계 영화 등만 상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17년간 쉼 없이 연기 변신을 선보인 그가 그런 역사 깊은 극장에 방문한 이유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12월 23일 첫 방송 예정인 ‘잠적-조진웅 편’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그는 성공한 배우의 타이틀을 내려놓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지난 잠적 출연자들과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되며,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잠적’의 파트너로 여정을 함께하고 있는 ‘포르쉐’ 역시 조진웅과 함께 독보적인 매력과 운전하는 즐거움을 선보인다.

 

https://tv.naver.com/v/23736591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