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40 (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남자들, 경성환-이상보 캐스팅 확정 (공식)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남자들, 경성환-이상보 캐스팅 확정 (공식)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2.2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블엠이엔티, 알프로젝트컴퍼니
사진제공 : 더블엠이엔티, 알프로젝트컴퍼니

 

배우 경성환, 이상보가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합류한다.

 

내년 2월 초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 제작 (주)유비컬쳐 / (주)메이퀸픽쳐스) 제작진이 경성환과 이상보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극의 중심이 되는 이소연, 최여진, 이다해, 이혜란 엔젤 4인방에 이어 실력파 배우 경성환과 이상보까지 합류하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벨’, ‘본대로 말하라’ 등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경성환은 이번 작품에서 고은조(이소연 분)의 연인이자 차보미(이혜란 분)의 오빠인 차선혁 역을 맡는다.

 

은조의 연인인 차선혁은 예리한 분석력, 과감한 배팅 능력으로 펀드업계의 루키로 떠오른 인물이지만 어머니의 사업 실패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은조의 절친이자 금수저인 오하라(최여진 분)가 그에게 다가오면서 흔들리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차선혁이 야망과 사랑 중 어떤 선택을 할지 흥미를 끌고 있다.

 

‘사생활’, ‘루갈’, ‘며느리 전성시대’,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쳐온 이상보는 오하라의 이복 오빠 오하준 역을 맡는다.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나 유학길에서도 공부는 뒷전이고 뒷골목 친구들과 어울리기 일쑤였던 하준은 겉으로는 거칠 것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이지만, 누구도 모르는 아픔과 또 다른 얼굴이 숨겨져 있는 인물. 그는 뒤틀린 욕망으로 우정이 깨져버린 엔젤 4인방과 엮이게 되면서 서서히 변화해 간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내년 2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