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0 (금)
레드힐 파트너스, ‘레드힐 시스템’ 통해 개인투자자의 빈부격차를 해소
레드힐 파트너스, ‘레드힐 시스템’ 통해 개인투자자의 빈부격차를 해소
  • 강현구 기자
  • 승인 2021.11.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레드힐 파트너스
사진제공= 레드힐 파트너스

 

‘레드힐 시스템’은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아도 트레이더의 코인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하여 매매하는 시스템이다. 해외 투자 기업들의 코인 전문 트레이더의 실제 매매신호를 그대로 복사하여 매매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 개인투자자들도 뉴스에서나 나올 법한 수익률을 얻고 있다. 흔히 ‘개미’라고 불리는 개인투자자들도 안전하며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회원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다. ‘레드힐 시스템’은 개인투자자들의 투자를 트레이더들을 통해 직접적으로 도와주기 때문에 가상화폐시장에서 개인과 기관들의 수익격차를 해소해 줄 것이라 기대된다.

레드힐 파트너스는 국내 최초로 코인 트레이딩 시스템인 ‘레드힐 시스템’을 개발하여 안전하게 운영 중에 있으며, 성공적인 투자를 통해 현재까지 많은 회원을 보유 중에 있다. 레드힐 파트너스는 가상화폐시장에서 손에 꼽는 세력으로 성장할 전망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힐 파트너스 투자전략 본부에서는 “변동성이 심한 코인 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살아남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레드힐 시스템’은 수많은 회원들과 함께 투자하고 있으며, 여러 해외 기업들까지 확대시키기 위해 업무 제휴를 맺는 중입니다. 많은 개인투자자분들이 리딩 업체나 AI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 모방 회사들에 피해를 보는 실태가 너무 안타깝습니다.”라며 “가상화폐 시장에서 인정받는 ‘레드힐 시스템’의 트레이더들을 통해서 개인투자자분들에게도 저희 세력의 힘을 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레드힐 파트너스에 대한 내용은 유튜브 콘텐츠, 실시간 문자 서비스, 오픈 채팅, 전화상담 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레드힐 파트너스는 ‘레드힐 시스템’ 개발 이후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국내를 넘어서 해외까지 오픈 예정 중이며 투자 관련 사항은 레드힐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타임스 강현구 기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