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20 (목)
티웨이항공, 무안-기타큐슈 신규 취항…”지방공항의 확고한 강자”
티웨이항공, 무안-기타큐슈 신규 취항…”지방공항의 확고한 강자”
  • 최선은
  • 승인 2018.09.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기타규슈 신규 취항 및 특가 (사진=티웨이항공)
무안-기타규슈 신규 취항 및 특가 (사진=티웨이항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11월 2일(금)부터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기타큐슈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으로 가는 총 6개 노선(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사가, 인천-오이타, 인천-구마모토, 대구-구마모토, 무안-기타큐슈)을 운영하게 되었다. 무안-기타큐슈 노선은 주 7회(매일)운항하며, 무안에서 오후 8시 20분에 출발해, 오후 9시 30분에 기타큐슈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기타큐슈는 일본 후쿠오카 현에 위치했으며, 일본 소도시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고쿠라성과 간몬해협 등 볼거리가 가득하며, 일본 규슈 지역만의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무안에서 출발하는 만큼, 영·호남권에서도 보다 편리하게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무안-기타큐슈 노선과 함께 11월 29일부터 취항하는 대구-구마모토까지 총 2개 노선에 해당되며, 9월 13일(목) 오전 10시부터 9월 30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기타큐슈와 ▲구마모토 모두 5만 900원부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무안과 대구, 제주 등 지방공항을 통한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고객분들에게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의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이제 무안에서도 보다 편안한 일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