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0 (금)
전기차 제조사 Next.e.GO Mobile, 행정위원회 신임 이사 발표
전기차 제조사 Next.e.GO Mobile, 행정위원회 신임 이사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1.11.30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헨, 독일, 2021년 11월 29일 /PRNewswire/ -- 29일,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도시형 전기차를 생산하는 독자적인 독일 기업 Next.e.GO Mobile SE가 자사 행정위원회의 신임 이사로 Andrew E. Wolff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Wolff 신임 이사는 기업인이자 일류 사모펀드 투자자다. 가장 최근에는 골드만 삭스에서 MBD(Merchant Banking Division) 글로벌 공동 대표 겸 사모펀드(Private Equity) 글로벌 공동 대표로 재직했다. 또한, 대표적인 종합금융회사 사모펀드의 공동 최고투자책임자(CIO)로 활약하기도 했다. 그는 미국,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및 영국에서 여러 기업의 이사회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 하버드 법대를 졸업한 후에는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Next.e.GO Mobile SE 이사회 의장 Ali Vezvaei는 "자사가 전 세계 지역사회를 위해 배출량 제로 도시 이동성으로 향하는 속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Andrew가 자사의 제안을 수락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자사 이사회 임원들의 힘과 다양성, 그리고 풍부한 경험은 특히 다음 큰 무대를 준비하는 자사 비전의 범위가 반영된 결과"라고 언급했다.

Andrew Wolff 신임 이사는 "흥미진진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Next.e.GO 이사회에 합류하게 돼 큰 영광"이라면서 "e.Go에는 큰 잠재력이 있으며, 앞으로 자동차 산업을 특히 혁신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이사회를 도와 Next.e.GO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는 데 일조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