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00 (수)
남영주, TV조선 ‘복수해라’ OST 참여... 오늘(2일) 정오 발매, 새해 첫 활동 시동
남영주, TV조선 ‘복수해라’ OST 참여... 오늘(2일) 정오 발매, 새해 첫 활동 시동
  • 최선은
  • 승인 2021.01.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영주, TV조선 ‘복수해라’ OST 참여
남영주, TV조선 ‘복수해라’ OST 참여

 

가수 겸 배우 남영주가 TV조선  ‘복수해라’ OST에 참여하며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남영주가 오늘(2일) TV조선  ‘복수해라’ 열 번째 OST인 ‘사랑이 이런 건 줄 난 몰랐어’를 발매할 예정이니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남영주가 참여한 ‘복수해라’ OST ‘사랑이 이런 건 줄 난 몰랐어’는 사랑에 아파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자신이 없어 점점 가슴이 아파’, ‘아직도 사랑을 잘 모르고’, ‘다신 사랑에 아파 울지 않을래’ 등의 절절한 가사로 그 마음을 제대로 묘사하며 감정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랑이 이런 건 줄 난 몰랐어’의 가창을 맡은 남영주는 뛰어난 가창력에 성숙한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보여주며 애절한 팝발라드 곡을 완성도 있게 소화했으며,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의 곡이다.

 

남영주는 SBS 'K팝스타3'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지난 11월 ‘오! 삼광빌라’ OST ‘괜찮을까’에 참여하는 등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음반활동 외에도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시작으로 TV웹드라마 '타이밍', '견원지간 로맨스', KBS Joy '연애의 참견', JTBC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하며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 /제작 하이그라운드, 블러썸 스토리, 이야기사냥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 받은 강해라(김사랑 분)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한편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OST ‘사랑이 이런 건 줄 난 몰랐어’는 오늘(2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