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0 (목)
Novakid ESL서비스 한국 시장 런칭, 수준 높은 어린이 온라인 학습 플랫폼 제공
Novakid ESL서비스 한국 시장 런칭, 수준 높은 어린이 온라인 학습 플랫폼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1.01.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2021년 1월 4일 /PRNewswire/ -- 전 세계 만 4-12세 어린이들에게 제2언어로 영어를 교육하는 EdTech 브랜드 Novakid Inc( "Novakid")가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Novakid는 영어를 모국어(공용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의 어린이들에게 영어학습의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영어 수업은 실용 회화보다 고착화된 주제에 따라 문법 중심으로 진행된다. Novakid는 상호소통 방식의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과 학습자와 교사가 100% 영어로 소통하는 실시간 개인 화상수업을 결합하여 자체 개발한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Novakid의 학습 플랫폼은 대면수업이 불가능한 다양한 상황과 미국, 영국에서 교사를 초청하는 데에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외국어 교육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개발되었다"고 막스 아조로프 Novakid 공동 설립자 겸 대표이사는 말했다. 아조로프 대표이사는 "30개 이상 국가의 이용자들이 Novakid 교육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고, Novakid는 한국 시장 에도 진출  하게 되었다. 21세기에는 인터넷 통신망을 이용해 국경 없이 의사소통할 수 있는 넓은 세상을 여는 것이 Novakid의 목표"라고 밝히며 "전세계 어린이들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면서 서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세상이 오면 이것은 세계 평화와 번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최근 시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온라인 언어 교육 시장 규모는 2019년에 59억2390달러에서 2025년 124억5263달러로 연평균 13.18 %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시아 4위 경제 대국인 한국의 교육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COVID-19로 온라인 언어 학습에 대한 수요는 더 증가했고, Novakid는 시장의 이러한 수요를 충족할 충분한 준비를 해 왔다.

지난해 수만 명의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정부 조사에 따르면 한국 학생들의 75%가 사교육을 받고 있고, 월 평균 약 40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교육부와 통계청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중산층과 고소득 가정이 저소득 가정보다 5배 이상 사교육비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팬데믹 기간이 어린이들에게는 진정한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유럽은 3분의1 이상의 학교가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기반 학습 활동을 추가하는 것으로 교과 프로그램을 변경했다. Novakid는 아이의 영어 레벨과 연령에 맞춰 게임 기반 수업을 제공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선생님과 화상으로 소통하며 상호작용하는 '영어 학습의 신세계'를 열었다"고 Novakid 홍보부 담당자가 언급했다.

최근 Novakid의 조사에 따르면 부모는 자녀가 온라인으로 영어를 학습할 때 다양한 이점을 얻는 것으로 밝혀졌다. 가장 큰 이점으로는 응답자의 91%가 '학원 이동 시간 절약'을 꼽았다. 그 다음으로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76%)가 2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IT기술 사용법 습득'(52%), '꼼꼼한 자녀 학습관리 가능'(47%), '수업 참여율 향상'(41%)이 뒤를 이었다. 부모들이 꼽은 온라인 영어 학습의 이점들은 절반 이상의 부모가 유치원이나 학교의 영어 교육 환경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 준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학부모가 영어 구사력이 뛰어난 학생들은 직업 선택의 기회가 높고(59%), 폭넓은 문화적 지식을 습득(70% 이상)할 수 있다는 점을 영어 학습의 긍정적인 영향으로 평가했다.

Novakid 정보

Novakid는 온라인 ESL 학습 플랫폼으로 만4-12세 어린이에게 영어 원어민 개인 화상 수업을 제공한다. 원어민 교사들은 모두 교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Novakid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세계 수많은 국가의 어린이들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Novakid는 폴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터키, 러시아 및 구소련 국가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고, 다른 유럽 국가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도 공략하고 있다. Novakid는 현재 30개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ovakid의 IT 플랫폼은 각 학습자의 개인화와 AI 데이터 추출 및 분석에 강화되어 있다. 수업 내용을 분석하여 학습자 성취도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학습자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동시에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전체적인 커리큘럼을 개선하여 생산하는 데이터 기반 커리큘럼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수업 빈도와 기간이 늘어날수록 많은 데이터를 분석해 각 학습자는 자신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더 큰 효율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novakidschool.com

비디오
https://youtu.be/803QPsPjZF0

일러스트레이션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SbHtD8L_EU4EkuT8WQ2jqm-GISVN28PG?usp=sharing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1393486/Novaki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