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암행어사’ 방송 4회 만에 OST 베일 벗었다! 윤일상+엔플라잉(N.Flying) ‘I’ll find You’
KBS ‘암행어사’ 방송 4회 만에 OST 베일 벗었다! 윤일상+엔플라잉(N.Flying) ‘I’ll find You’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1.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암행어사' 제공
사진= KBS '암행어사' 제공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암행어사’ OST가 베일을 벗었다.

 

첫 회를 시작으로 현재 4회까지 엔딩곡으로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던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극본 박성훈 강민선/ 연출 김정민/ 이하 '암행어사') OST는 티저 방송에 삽입된 후 영상 클립의 수만건 이상의 폭발적 반응에도 불구하고 가창 가수나 프로듀서, 곡명 등이 전혀 공개되지 않아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엔딩 스크롤에도 공개하지 않는 이례적인 마케팅이다.

 

기존 OST는 방송 시점과 동시에 음원을 공개하는 것이 일반적이기에 새로운 홍보 방식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것이다. 

 

제작사는 해당 OST의 곡명은 ‘I’ll find you’로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이 드라마 기획때부터 작업을 시작해 곡의 가사까지 직접 맡았고, 많은 아티스트들 중 남성 아이돌 실력파 밴드 ‘엔플라잉’으로 결정, 훌륭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OST가 완성 되었다며 1월 둘째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