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0 (금)
LONGi, 베트남 최대의 부유식 PV 발전소 클러스터에 70MW 모듈 공급
LONGi, 베트남 최대의 부유식 PV 발전소 클러스터에 70MW 모듈 공급
  • PR Newswire
  • 승인 2021.01.06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안, 중국 2021년 1월 6일 PRNewswire) 2020년을 마무리하면서, LONGi는 중대한 성과를 달성했다. 바로 12월에 베트남에서 두 건의 대규모 부유식 태양광 프로젝트 의뢰를 수주한 것이다. 이 두 건의 프로젝트는 35MWp Ho Tam Bo 부유식 태양광 발전소와 35MWp Ho Gia Hoet 1 부유식 PV 발전소다. 두 프로젝트는 Chau Duc구 Quang Thanh 구역 내 Gia Hoet 1과 Tam Bo 관개 호수에 건설됐다.

LONGi는 두 프로젝트에 고효율성 PV 모듈을 공급했다. 중국 기반의 모듈 제조업체 LONGi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예정된 일정보다 일찍 모듈 배송을 완료했으며, 베트남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최대의 부유식 PV 발전소 클러스터를 구성하는 두 프로젝트가 적시에 완공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PV 발전소 클러스터의 총용량은 70MWp에 달한다. 베트남에서 건설 및 운영 중인 나머지 부유식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는 EVN이 건설한 Da Mi 발전소다.

35MWp Ho Tam Bo 부유식 태양광 발전소와 35MWp Ho Gia Hoet 1 부유식 PV 발전소가 통합되면서, 동남아시아 최대의 부유식 PV 클러스터가 탄생했다.

두 프로젝트는 모두 베트남 TOJI 그룹이 개발한 것이다. Ho Tam Bo 부유식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 공사는 2020년 8월 8일에 시작됐다. 코로나19 관련 문제와 더불어 많은 비와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TOJI 그룹은 불과 4개월 만에 110kV 변전소의 설치, 10.8km 송전선의 개발 및 그리드 통합을 완료했다. 이 발전소는 2020년 12월 12일에 최종 커미셔닝을 받았다.

마찬가지로, Ho Gia Hoet 1 발전소도 태양광 발전소 35MWp, 22/110kV 증가 변압기 변전소, Gia Hoet 1에서 Tam Bo 22/110kV 증가 변압기 변전소로 이어지는 1.86km 송전선으로 구성된다. 이 발전소 역시 2020년 12월 12일에 최종 커미셔닝을 받았다.

LONGi는 이 기념비적인 프로젝트에 470Wp 전력에 달하는 74,469개의 패널을 공급했다. LONGi Solar 선임 부사장 Dennis She는 "부유식 광발전 프로젝트 시장은 지난 수년 사이에 더욱 성장했다"라며, "개별 프로젝트 설치 용량은 전년보다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여러 건의 부유식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모듈을 공급했으며, TOJI 그룹이 베트남에서 자사의 첫 부유식 태양광 발전소를 설립하는 데 일조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프로젝트 커미셔닝 후, Toji 그룹 회장 Ho Minh Tien은 "투자자를 대표해 이 프로젝트에서 자사를 지원하고 촉진하며, 자사와 함께해준 BRVT 인민위원회, Vietnam Electricity EVN, Vietnam Rubber Group, Chau Duc구 인민위원회, Quang Thanh 구역 인민위원회, EVN A0, A2, SPC, PC BRVT 계열사와 하청업체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또한 2020년 12월 12일에 커미셔닝을 받은 Ho Tam Bo와 Ho Gia Hoet 35+35MWp 부유식 태양광 발전소의 모든 공급사에도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했다.

LONGi 소개

LONGi는 제품 혁신으로 태양광 PV 산업을 새로운 고지로 이끌었으며, 획기적인 단결정 기술로 전력-비용 비율을 최적화했다. LONGi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30GW가 넘는 고효율성 태양광 웨이퍼와 모듈(세계 시장 수요의 약 4분의 1)을 공급하고 있다. LONGi는 시장 가치가 가장 높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태양광 기술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LONGi의 두 가지 핵심 가치는 '혁신'과 '지속가능한 발전'이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en.longi-solar.com/ 을 참조한다.

출처: LONGi Sola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