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0 (금)
Neodron Limited, 최고의 소비자 가전 업체들과 합의에 도달
Neodron Limited, 최고의 소비자 가전 업체들과 합의에 도달
  • PR Newswire
  • 승인 2021.01.06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린, 2021년 1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5일, 터치 센서 시장에 집중하는 아일랜드 더블린 기반의 선도적인 기술 라이선서 Neodron Limited("Neodron")가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기업 10곳과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특정한 첨단 용량성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스마트폰, 태블릿 및 노트북에 대한 이들 기업의 수입과 판매를 기반으로, 이들 기업에 제기된 특허 침해 혐의 관련 다양한 유명 소송이 종국을 맞이하게 됐다. Neodron은 2019년부터 독일, 중국 및 미국에서 이들 소송(국제무역위원회에 제기한 소송 포함)을 제기했다.

Neodron의 관리 기업인 Atlantic IP Services Ltd.의 법무 자문위원 Aoife Butler는 "이번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라며 "당사는 침해 소송에서 믿기 어려울 정도의 우호적인 판결과 기타 성공을 연속으로 거뒀다. 이번 합의로 자사 특허 포트폴리오의 힘과 근본적인 성격이 더욱 입증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든 경제의 생명선은 혁신"이라면서 "지식재산의 수익화를 포함해 특허 보유자의 권리를 보호함으로써, 혁신을 촉진하는 강하고 견고한 특허 시스템이 없다면 혁신은 있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번 결과는 특허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증거"라며, "이번 합의로 '특허권을 집행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발행할 때, 혁신과 산업 간에 단결되고 진정으로 보완적인 관계가 구축된다'는 사실이 확인된 것"이라고 첨언했다.

Neodron 소개

Neodron은 용량성 터치 센서와 터치 컨트롤러를 포괄하는 아일랜드 더블린 기반의 기술 라이선싱 기업이다. 2018년에 설립된 Neodron은 용량성 터치 센서 부문에서 세계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포괄적인 지식재산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구축했다.

Neodron의 특허는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 스마트 기기 및 자동차 디스플레이를 위한 용량성 터치 센서와 컨트롤러 기능성을 지원한다. Neodron은 특허 위반업체를 대상으로 이 귀중한 기술을 지속해서 보호할 계획이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atlanticips.com을 참조한다.

출처: Neodro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