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0 (금)
Medical Microinstruments, CEO로 Mark Toland 임명
Medical Microinstruments, CEO로 Mark Toland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1.01.1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관리 산업 베테랑 Toland, Andrew Cleeland MMI 이사회 회장과 함께 로봇 원조 미세 수술 분야를 발전시킬 전망

칼시, 이탈리아, 2021년 1월 13일 /PRNewswire/ -- 12일, 미세 수술을 받는 환자의 임상 결과를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로봇공학 기업 Medical Microinstruments (MMI) SpA [ https://www.mmimicro.com/ ] 가 CEO로 Mark Toland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의료기기 산업에서 25년 넘게 경험을 쌓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Corindus에서 사장 겸 CEO직을 역임했다. Corindus는 2019년에 Siemens Healthineers가 11억 달러에 인수한 혈관 로봇공학 기업이다. Toland 신임 CEO는 2019년에 Symani Surgical System(R)에 대해 CE 마크를 획득하고, 2020년에 첫 인간 이용 사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MMI에 합류하며, 개발 단계에서 광범위한 상업화로 MMI의 전략적 방향 전환을 도모할 예정이다.

Toland 신임 CEO는 "대부분 수동식인 모델에서 환자 결과를 개선하고자 로봇 기술, 데이터 통합 및 AI를 통합하는 모델로 치료 패러다임을 진화시키고자 하는 수요가 건강관리 부문 전반에 걸쳐 매우 높다"라며 "Symani Surgical System은 미세 수술 절차에 전례 없는 정밀성 수준을 부여하며, 매우 복잡한 시술에서 환자 결과에 유의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앞으로 이 잠재력이 발현될 수 있도록 MMI를 지원하고, 재능이 넘치며 성장세에 있는 MMI 팀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Symani Surgical System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네 건의 첫 인간 수술 절차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데 사용됐다. 이 네 건의 사례는 종양이 발생한 인두 재건 한 건과 복잡한 외상 후 하지 재건 세 건이다. 이들 사례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손목 수술 도구인 Symani Surgical System NanoWrist(R)를 통해 손떨림 감소와 동작 확대(7-20x)라는 복합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음을 입증했다. 이 시스템은 유리 피판 재건, 재이식, 선천성 기형, 말초 신경 복구 및 림프 수술(이들 시술은 미국과 유럽에서 매년 100만 건 이상 시행된다)을 향상시키고자 인간의 손이 닿는 범위를 넘어 7도의 자유와 솜씨를 제공한다.

MMI 이사회 회장 Andrew Cleeland는 "의료기기 산업, 특히 로봇공학 분야에서 Mark 신임 CEO가 구축한 방대한 경험은 자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미세 수술에 대한 영향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매우 복잡한 시술의 재현성을 높이고, 새로운 시술을 가능하도록 만들 최첨단 기술로 전 세계 외과 의사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land 신임 CEO는 2016년 Corindus에 합류했으며, Corindus가 관상 동맥, 말초 및 신경혈관 질환용으로 승인받은 유일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혈관 로봇공학 산업의 선두주자로 변신하는 데 일조했다. Corindus는 그의 리더십 하에 자동화와 원격 로봇공학 분야에서 첨단 역량을 구축했다. 여기에는 세계 최초의 원격 심장 시술과 5G 기술을 이용한 대륙 횡단 임상 전 연구도 포함된다. Siemens Healthineers는 11억 달러에 Corindus를 인수했는데, 이는 2019년 의료 기술 인수 건 중 다섯 번째로 큰 규모로 기록됐다. Mark 신임 CEO는 Corindus 이전에 Boston Scientific에서 선임 부사장직을 역임하면서 국제적인 솔루션 사업을 구축했고, 수입 규모가 약 40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 상업팀의 심혈관 사업의 모든 측면을 주도했다.

MMI 소개

Medical Microinstruments S.p.A.(MMI)는 2015년 이탈리아 피사 근처에서 설립됐다. 회사의 설립 목적은 외과의가 미세수술을 진행할 때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봇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수술 성과를 높이는 것이다. Symani 수술 시스템은 세계 최소형 손목 미세기구뿐만 아니라 떨림 감소와 움직임 축소 및 확대 기술 등 독자적인 혁신을 결합한다. 이와 같은 강력한 역량이 결합된 덕분에 초미세수술 분야를 확장하는 한편, 더 많은 의사가 미세수술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08712/MMI_SpA_Logo.jpg?p=medium600

www.matternow.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