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40 (금)
화웨이의 주택용 스마트 PV 솔루션, 베트남 세대 지원
화웨이의 주택용 스마트 PV 솔루션, 베트남 세대 지원
  • PR Newswire
  • 승인 2021.01.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양에너지 사용의 최적화

(호찌민시, 베트남 2021년 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13일, 정보통신기술(ICT) 기반시설과 스마트 장치를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화웨이(Huawei)의 스마트 PV 솔루션인 Huawei FusionSolar가 호찌민시에서 열린 출시 행사에서 주택용 태양에너지 솔루션을 위한 완전 통합 시스템을 소개했다.

화웨이의 주택용 스마트 PV 솔루션, 태양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도록 베트남 세대를 지원

환경친화적인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요로 베트남의 주택용 태양에너지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그에 따라, 자가 소비 증대를 위한 첨단 안전 기준과 장기적인 운용성을 바탕으로 설치가 더욱 간단한 스마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2020년, 화웨이는 베트남에 총 4.3GW의 인버터를 공급했다. 베트남 시장의 추가 발전을 위해 Huawei FusionSolar가 베트남 주택 보유자를 위한 완전한 통합 시스템을 지원할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군은 Smart Energy Controller SUN2000-2-5KTL-L1 & SUN2000-5-10KTL-M1, ESS (Energy Storage System) LUNA2000-5/10/15-S0 및 Smart PV Optimizer SUN2000-450W-P를 포함한다.

화웨이의 주택용 스마트 PV 솔루션, 태양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도록 베트남 세대를 지원

출시 행사에서 Huawei FusionSolar 베트남의 세일즈 부문 이사 Alen Zhang은 "디지털 정보 기술 분야에서 30년 동안 전문지식을 구축한 자사는 태양에너지가 주된 에너지원이 될 토대를 마련하고자 최적의 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최신 ICT를 통합했다"라며 "베트남은 태양광 발전 잠재력이 큰 나라다. 앞으로 자사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베트남 세대에서 태양에너지 채택율이 증가하는 데 일조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주택용 PV 옥상 시스템의 경우, 주택용 설치 장치는 일반적으로 주택 소유자에게 효율성, 유연성 및 설치 용이성이 높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과 믿을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견고하고 비용 효과적인 자가 소비 시스템을 제공해야 한다. 화웨이는 최적의 전기 비용, 적극적인 안전성, 더 나은 체험이라는 세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신제품 라인을 개발했다.

최적의 전기 비용

태양열 패널로 생산되는 PV 에너지는 낮 동안 주택의 전력 수요를 충족하며, 남은 에너지는 배터리에 충전된다. 배터리에 충전된 에너지는 밤 동안에 최대 전기 소비량을 충당한다. 이런 식으로 주택용 PV 시스템은 높은 자가 소비 수준을 달성할 수 있다. 이 부분에서 화웨이의 주택용 지능형 배터리 Smart String ESS LUNA2000-5/10/15-S0이 진정으로 빛을 발한다. 각 배터리 팩에는 내장 에너지 최적화 장치가 탑재됐으며, 독립적인 충전과 방전 관리를 지원한다.

적극적인 안전성

AI 기반의 아크 차단기(Arc Fault Circuit Interrupter, AFCI)가 신속한 차단 기술로 화재 위험을 예방하며, 옥상에서 제로 전압과 제로 아크 위험을 달성함으로써 이중으로 보호한다. 화웨이는 업계 최초로 AFCI에 AI 알고리듬을 통합함으로써, '지역 신경망 알고리듬을 통한 정확한 아크 결함 감지', 'UL1699B에 명시된 2.5s보다 훨씬 낮은 인버터 차단 0.5s로 신속한 아크 결함 보호', '정확한 아크 결함 위치 파악'이라는 세 가지 고유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현장에서 소요되는 문제 해결 시간과 비용을 80% 줄여준다.

FusionSolar 인버터 포트폴리오는 1상 제품(Smart Energy Controller SUN2000-2-5KTL-L1)과 3상 제품(Smart Energy Controller SUN2000-5-10KTL-M1)으로 구성된다. 이 두 제품 모두 화웨이 SUN2000-450W-P 전력 최적화 장치와 호환된다.

더 나은 체험

마지막으로 웹 포털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이용 가능한 스마트 PV 관리 시스템은 실시간 에너지 흐름과 잔여 에너지 수치 및 PV 패널 수준의 성능 관리를 제공한다.

화웨이 소개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및 스마트 기기 부문의 세계적인 공급업체다. 회사는 19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전 세계 30억 명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웨이의 비전과 사명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유비쿼터스 연결을 추진하고, 네트워크에 대한 동등한 접근을 촉진하며,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지구 곳곳에 공급함으로써 적재적소에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산업과 조직이 더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역동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고, AI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함으로써 집 또는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상관없이 삶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에게 더 맞춤화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FusionSolar 소개

화웨이는 디지털 정보기술 분야에서 30년 넘게 축적한 전문지식이 집약된 주요 스마트 PV 솔루션을 제공한다.

화웨이는 AI와 클라우드를 통합해 여러 최신 ICT 기술을 PV에 접목함으로써 최적의 발전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스마트 O&M과 그리드 지원 역량을 갖춘 태양광 발전소의 효율성, 안전성 및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태양광이 주요 에너지원이 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한다.

화웨이는 태양광 에너지 사용자를 위해 '최적의 전기 비용 및 능동적인 안전'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C&I와 주택 고객을 겨냥한 첨단 솔루션을 출시했다. 화웨이는 태양광 전력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거주자와 수백 개 산업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일조했다.

화웨이는 혁신을 이어가고, 각 개인, 가정 및 조직을 지원할 재생에너지 공급에 계속 기여할 계획이다.

출처: Huawei

Related Links :

http://www.huawei.com/c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