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10 (목)
LTI와 IBM, 글로벌 제휴 확장
LTI와 IBM, 글로벌 제휴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1.01.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기업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 지원
- LTI와 IBM은 솔루션과 고객을 통합할 우수성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뭄바이, 인도 2021, 년 1월 15일 PRNewswire /PRNewswire/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채택을 통해 기업의 사업 변혁을 지원하고자 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 Larsen & Toubro Infotech[ https://www.lntinfotech.com/investors/ ](BSE: 540005) (NSE: LTI)가 IBM[ https://www.ibm.com/investor/ ](NYSE: IBM)과의 다년간 글로벌 제휴를 확장할 계획이다. LTI는 제안된 센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Red Hat OpenShift에서 구축된 IBM 개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해 핵심 사업 애플리케이션을 이전 및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TI는 고객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보안 및 현대화를 지원하고자 Cloud Pak for Data와 Cloud Pak for Automation 같은 IBM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역량과 IBM Watson 솔루션을 통합하는 상품을 이용해 업계 준비를 마친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들 솔루션 중 일부를 소개하자면, 작업 흐름을 자동화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iDigitalization[ https://www.lntinfotech.com/digital-transformation/digital-integration/lti-idigitalization-idz-solution/ ], 사전 제작한 가속 장치를 통해 기업 통합 전망을 현대화하는 iMaximize[ https://www.lntinfotech.com/unlocking-grit/reduce-spend-improve-cash-flow/modernize-your-integration-landscape/#top ], 전통적인 업무량을 점검하는 Make-the-Shift[ https://www.lntinfotech.com/services/cloud/cloud-native/make-the-shift/ ] 등이 있다.

이 관계의 일환으로 LTI와 IBM은 2021년에 벵갈루루(인도)에 우수성 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다. 이 혁신센터는 혁신을 도모할 포괄적인 IBM 클라우드, 자동화, 통합, 데이터 및 인공 지능(AI)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IBM은 LIT 고객을 위한 창작 작업장과 자사 솔루션 개발을 촉진하고자 LTI 직원을 대상으로 훈련도 제공할 계획이다.

LTI 세일즈 부문 사장이자 이사회 임원인 Sudhir Chaturvedi는 "몇몇 세계 유수의 기업이 디지털 변혁 여정의 지원과 기존 기술 상태의 현대화를 위해 자사를 파트너로 선택하면서 신뢰를 보내고 있다"라며, "동급 최고의 자동화와 통합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활하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착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IBM과의 확고한 관계를 확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IB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 엣지 에코시스템 사장 Evaristus Mainsah는 "당사의 안전하고 개방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이용해 여러 산업 고객이 미션 크리티컬 업무량을 이전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LTI와의 협력의 확장할 계획"이라며 "Red Hat OpenShift로 구동되는 당사의 개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Cloud Pak 라인에 LTI의 심층적인 영역 지식을 결합하면, 기업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를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LTI는 IBM의 플래티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IB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에코시스템 회원사다. IBM 에코시스템 이니셔티브는 IBM 공공 클라우드를 포함해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Red Hat OpenShift를 바탕으로 고객의 작업량 관리와 현대화를 지원하고자 모든 유형의 파트너(IBM 기술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든 혹은 재판매하든 간에)를 지원한다. Red Hat OpenShift는 업계 굴지의 기업 Kubernetes 플랫폼이며, IBM 공공 클라우드는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개방적인 사업용 공공 클라우드다. IBM 공공 클라우드는 보안 리더십, 기업 등급 역량 및 개방 소스 기술을 위한 지원을 바탕으로 기업 작업량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역량을 차별화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IBM의 미래 방향과 의도에 관한 언급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철회될 수 있으며, 오직 목표와 목적을 나타낸다.

LTI 소개
LTI(NSE: LTI)는 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으로, 400곳 이상의 클라이언트가 융합된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2개국에 진출한 LTI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노력하고, 자사의 Mosaic 플랫폼으로 고객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 하며 모바일, 소셜, 분석, IoT 및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한다. 1997년 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로 설립된 LTI는 독자적인 전통을 통해 모든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이 당면한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최고의 실세계 전문지식을 구축했다. 32,000명이 넘는 LTItes로 구성된 LTI 팀은 매일 고객의 사업과 기술 운용 효과성을 높이고, 고객, 직원 및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lntinfotech.com을 방문하거나 @LTI_Global을 팔로우한다.

추가 정보: 

LTI와 소통하기:

LTI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044154/LTI_Logo.jpg?p=medium600   
IB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17782/IBM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