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0 (금)
BTS 헤어 담당 박내주, 2021년 헤어 트렌드 추천
BTS 헤어 담당 박내주, 2021년 헤어 트렌드 추천
  • 최선은
  • 승인 2021.01.1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랭크코퍼레이션
사진 : 블랭크코퍼레이션

 

BTS, EXO, NCT127,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내로라하는 아이돌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원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통해 2021년 추천 헤어 컬러를 선보여 화제다.

 

아이돌들이 사랑하는 헤어디자이너 박내주 원장은 유행을 앞서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과 헤어 텍스처에 강점을 지닌 섬세한 실력의 소유자로 BTS, EXO, NCT 127,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많은 아이돌을 전담하며 이미 업계에서는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이다. 최근 자신의 이름을 걸고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런칭, 헤어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스킬을 전달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박내주 원장이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바로 2021년 유행할 헤어 트렌드. 그동안 자신의 채널을 통해 아이돌의 염색 과정, 헤어 클리닉 비법, 배우와 아이돌의 스타일링 차이점 등 다양하고 신선한 기획을 보여준 박내주 원장은 신축년을 맞이해 올 한 해 트렌드를 총망라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비비드한 옐로와 오렌지 컬러의 염색이 유행할 것이며 ‘레이어드’의 종결과 함꼐 숏컷, 번헤어의 유행도 조심스럽게 예측했다.

 

박내주 원장이 픽한 2021년 최고 유행 컬러는 무엇일지, 그가 아이돌 무대에 꼭 사용하겠다고 한 컬러는 어떤 색일지, 올해 유해할 커트 스타일링은 무엇일지.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https://youtu.be/AfP9Wfi0Lnc)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