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0 (금)
조권, 반려견과 함께 사는 '러브 하우스'부터 '1박2일' 강릉 여행기 대공개!
조권, 반려견과 함께 사는 '러브 하우스'부터 '1박2일' 강릉 여행기 대공개!
  • 최선은
  • 승인 2021.01.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캡처=유튜브 ’함께 놀아보개’
사진 캡처=유튜브 ’함께 놀아보개’

 

가수 조권이 반려견 가가, 비버와 함께 한 강릉 여행기를 유튜브 채널 ‘함께 놀아보개’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강릉 여행은 조권이 반려견 가가, 비버와 함께 사는 ‘러브 하우스’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펼쳐진다. 반려견들과 좌충우돌 여행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물론, 셋이 강릉까지 함께 가는 여정, 바다를 처음 만나는 반려견들의 이색 반응, 반려견 동반 식당과 카페 등에서 보여주는 먹방, 셋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등 온전한 1박 2일의 여행 일정을 담아 실제 조권의 유쾌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놀아보개’ 제작진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견생샷을 위한 스팟 등 다양한 여행 팁을 제공해 재미와 정보 모두 놓치지 않을 것”이라며 “조권 외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셀럽들의 이야기들이 많이 담길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함께 놀아보개’ 조권 편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함께 놀아보개’는 ‘셀럽과 셀럽의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하루’가 테마인 리얼리티 유튜브 콘텐츠로,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집사로서의 따뜻하고 인간적인 셀럽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함께 공개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