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2 08:00 (토)
대전교육청 위(Wee)센터, 드림 · Dream멘토링 멘토단 해단식 가져
대전교육청 위(Wee)센터, 드림 · Dream멘토링 멘토단 해단식 가져
  • 이정목
  • 승인 2021.12.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링의 끝은 새로운 학교생활의 출발점
대전교육청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대전광역시교육청 위(Wee)센터는 꿈나래교육원에서 12월 4일 드림&Dream멘토링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집단체험활동과 함께 그간의 활동보고, 시상식, 소감발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그동안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해온 ‘드림&Dream멘토링’은 시간과 봉사정신을 내어주는(드림) 대학생 멘토와 그로 인해 꿈(Dream)을 이루는 고등학생 멘티가 함께 만들어 가는 이야기라는 뜻으로 올해 4월부터 약 8개월간 160회에 달하는 개별 멘토링 활동과 더불어 매달 진행 교육 및 수퍼비전, 집단활동을 함께했다.

이번 멘토링에 참여한 멘토(충남대, 3학년)는 “멘티가 마음을 여는 순간들이 기억에 남는다. 지금 멘티와의 관계를 되돌아보니 든든한 지지자가 되고자 했던 진심이 온전히 전달된 것 같아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대전교육청 권기원 민주시민교육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준 멘토와 멘티에게 감사를 드리며, 멘토링 해단식이 끝이 아니라 각자의 자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