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6 14:10 (수)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 이정목
  • 승인 2021.12.0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아이디어 및 열정을 보유한 1인 창조기업 모집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문경시농업기술센터와 문경대학교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접수마감일 기준 주민등록상(또는 사업장주소) 문경시 거주자이면서, 「1인 창조기업 육성에 관한 법률」에 의한 1인 창조기업 또는 창업예정자여야 한다. 모집규모는 5개사 내외이며, 농식품 분야 1인 창조기업 및 창업예정자를 우대한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용 사무공간 제공, 창업 역량강화 교육 및 멘토링, 사업화 지원 및 마케팅·판로개척, 네트워크 구축, 맞춤형 대외 정부지원사업 정보제공 및 연계 등의 혜택을 지원해 준다.

입주기간은 2022년 1월 1일부터 기본 1년이며, 입주연장심사 및 기술창업스카우트 제도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모집 공고문은 문경시청, 문경대학교, 문경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희망자는 신청서를 작성해 12월 14일 18:00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조성욱 1인창조기업지원센터장은 “1인 창조기업은 창업정보 및 자금, 시간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데, 센터 입주를 통해 시행착오 기간을 줄이고 성공창업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지역 1인 창조기업의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