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20 (토)
마녀공장 퓨어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어워즈 1위 기념 한정 기획팩 출시
마녀공장 퓨어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어워즈 1위 기념 한정 기획팩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2021 올리브영 어워즈’ 1등 클렌징 수상
마녀공장, ‘2021 올리브영 어워즈’ 1등 클렌징 수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한 4만 2천여개의 상품과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그 해의 헬스앤뷰티 상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 받았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아르간, 돌콩, 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녀공장은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을 기념해 퓨어 클렌징 오일과 퓨어폼 본품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전용 어워드 기획팩’을 선보인다. 특히 오는 12월 6일에는 기획팩을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로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마녀공장은 8일까지 열리는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비피다 앰플 트리플 기획세트 및 퓨어폼 대용량 1+1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공신력 높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이 클렌징 부문 1위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올리브영 전용 어워드 기획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