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03:40 (토)
메디카코리아,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제품 협찬
메디카코리아,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제품 협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속 윤이서(임나영)이 메디카코리아의 유산균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두근두근 방송사고 화면 캡처]
드라마 속 윤이서(임나영)이 메디카코리아의 유산균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두근두근 방송사고 화면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시너지파트너스 그룹 계열 제약사인 ㈜메디카코리아(대표 김현식)는 임나영, SF9 주호, 정민규, 이현주 주연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자사 제품을 협찬한다고 금일(03일)밝혔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라이브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리얼 라이브 커머스 오피스 웹드라마이다. 걸그룹 IOI 출신 임나영과 SF9 주호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윤이서 역의 임나영은 통통 튀는 발랄한 인플루언서로 열연 중이다. 사이버세상에서는 윤블리로 불리는 10만 팔로워를 거느린 온라인 스타이지만, 현실 속에서는 월세 걱정에 시달리는 평범한 20대이다. 윤이서는 라이브커머스 회사에 알바생으로 취직하게 되면서 첫사랑 차선우(SF9 주호 분)와 친구 권혁(정민규 분) 사이에서 묘한 삼각관계를 펼친다.

 

드라마 속에서 메디카코리아의 비타민제품과 유산균제품이 등장한다. “권력”(정민규)이 “윤이서”(임나영)의 건강을 걱정하면서 메디카코리아 비타민을 건내주고,“윤이서”(임나영)는 본인의 SNS 계정에 메디카코리아 유산균을 “톡톡 캔디처럼 팡팡튀어요! 좋은건 다 같이 먹자구요!”라며 추천한다. 

 

메디카코리아는 1976년 설립된 ㈜동일신약을 전신으로 2000년 탄생한 전문 의약품 제약사다. 힘톤플러스, 리도펜 등의 일반의약품을 비롯하여 피부과에서 각광받고 있는 경구용 여드름 치료제 니메겐과 순환기, 수화기 제품군과 기타 만성질환 치료제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현재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몽고, 칠레 등 동남아시아 외 중남미 10여개 국가에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선진국 시장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메디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 협찬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대중과 접점을 늘려 보다 친숙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