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00 (목)
파리바게뜨, ‘분위기 대반전’ 크리스마스 고객 참여 이벤트 시작
파리바게뜨, ‘분위기 대반전’ 크리스마스 고객 참여 이벤트 시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분위기 대반전’ 크리스마스 고객 참여 이벤트 시작
파리바게뜨, ‘분위기 대반전’ 크리스마스 고객 참여 이벤트 시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파리바게뜨가 ‘분위기 대반전’을 주제로 진행되는 2021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 옥외광고 및 온라인 등에서 발견한 파바반전크루 리더의 인증샷을 촬영해 파리바게뜨 공식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대반전 본편과 파바반전크루 개별편 영상을 찾아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20일에 인스타그램 DM및 유튜브 댓글로 개별 안내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이무진의 감미로운 캐롤 메들리를 즐길 수 있는 '1225초 크리스마스 파티초대권'(25명 /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콘서트는 취소될 수 있으며, 다른 경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캐롤 감성을 더해주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5명) △크리스마스 테이블잇템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세트(5명) △크리스마스 파티피플 레드립 루즈디올(5명) △파바반전크루의 친필사인 포스터와 친환경 부클러그 굿즈(75명) △모바일 케이크 상품권(20명)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10명) △메가박스 영화 초대권 2매(1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풍성한 경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 고객 이벤트를 재미있게 준비했다”며, “파바반전크루 리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각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과 매력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셀럽들을 파바반전크루 리더로 선정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그들만의 꿀팁을 담은 광고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댄스 리더로 선정된 ‘리정’은 특유의 깔끔하고 힙한 바이브가 담긴 댄스 동작 3가지를, 패션&홈스타일링 리더인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 이준’은 아늑한 크리스마스 홈스타일링을 위한 꿀팁을, 캐롤&콘서트 리더인 ‘이무진’은 그가 직접 만든 펑키하고 특별한 ‘이무진 캐롤’을 소개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