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팝어게인', 전현무-김종민 2MC 확정! ‘조선팝 흥(興) 브로’ 등판!
'조선팝어게인', 전현무-김종민 2MC 확정! ‘조선팝 흥(興) 브로’ 등판!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1.24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사진 제공 - KBS

 

KBS가 설을 맞이해 준비한 초대형 언택트 글로벌 프로젝트 ‘조선팝어게인’에 전현무와 김종민이 MC로 확정돼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코로나 블루를 날리는 흥 넘치는 새해를 열자는 취지로 기획된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기획 김호상/연출 송준영)은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 나아가 전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추석 신드롬을 일으킨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제작진이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 제작에 나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전현무와 김종민이 MC를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대형 쇼의 형식으로 펼쳐질 ‘조선팝어게인’에서 두 사람은 각각 흥 많고 끼 많은 도령과 방자로 분해 집콕만 해야하는 따분한 일상에서 ‘조선팝’을 벗 삼아 한바탕 흥겨운 일탈을 즐길 예정이다. 전현무와 김종민의 검증된 진행 실력과 유쾌한 케미는 K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설 대기획을 성황리에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선팝어게인’은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 박서진, 나태주 등 국악, 크로스오버, 트롯, 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1월 30일(토) 온라인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방청객 모집은 뜨거운 반응 속에 KBS 홈페이지 (https://program.kbs.co.kr/2tv/enter/chosunpopagain)를 통해 모집 되고 있다. (1월 22일 마감)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오는 설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