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TROUVER, 한국에서 진공 로봇청소기 'Finder' 출시
TROUVER, 한국에서 진공 로봇청소기 'Finder'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1.01.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인원 스마트 홈 청소 경험 지원

(서울, 한국 2021년 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성능과 유행을 선도하며 디자인 및 품질에 집중하는 샤오미의 생태계의 젊은 신규 브랜드 TROUVER가 한국에서 'Finder'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진공 로봇청소기를 출시한다. 구조 공학자이자 리버풀대학 생체적합물질역학 교수인 Ahmed Elsheikh가 공동으로 소개하는 이 신제품은 젊은 세대를 겨냥해 강력한 핵심 기술의 결합과 다음 등급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TROUVER의 열정을 보여준다.

TROUVER, 한국에서 진공 로봇청소기 'Finder'를 출시하고, 올인원 스마트 홈 청소 경험을 지원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결합한 투-인-원 기능을 선보이는 강력한 흡입 작용과 LDS(Laser Distance Sensor) 무인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갖춘 Finder은 360도의 전면적이고 심층적인 스마트 청소 경험을 바탕으로 젊은 세대의 집 안 청소 수고를 덜어주도록 설계됐다.

2021 진공 로봇청소기: TROUVER의 'Finder', 올인원 스마트 홈 청소 경험 지원

Finder은 한국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인증받은 LDS 내비게이션을 바탕으로 반경 6m 내 집안 전체를 스캔한다. TROUVER가 자체 개발한 SLAM(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경로 계획 알고리듬과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바탕으로 하는 Finder은 효율적인 집안 전체 청소 역량은 물론 스마트 지도 작성까지 발전시켰다.

Finder은 철저한 청소 경험을 지원하고자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결합한 투-인-원 기능을 도입했다. 그뿐만 아니라, 2,000Pa에 달하는 흡입력을 바탕으로 먼지, 머리카락 및 쓰레기 제거 모드를 포함한 4가지 모드로 표면을 청소하며, 단순한 단일 단계로 청소 효과를 높인다.

또한, 첨단 진공청소기 Finder은 바닥에서 더 가깝게 걸레질을 할 수 있도록 브러시리스 모터(brushless motor)와 270mL 물탱크를 적용함으로써, 오랜 작동 시간과 강력한 성능을 보장한다. 음성 제어를 통한 스마트 연결 시스템이 사용자별로 맞춤형 청소 경험을 보장한다.

TROUVER 사장 Weisheng Zhang은 "Finder은 소비자가 집 안 청소를 하지 않아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자사가 스마트 홈을 만드는 방식을 보여준다"라며 "Finder은 가상벽 설정을 비롯해 흡입력 조절, 지도 작성 및 전력 관리 같은 향상된 청소 효과와 더불어 원격 관리까지 지원하는 스마트 홈 연결 등 자사의 기술을 전면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공급망 매트릭스뿐만 아니라 기술, 산업 디자인, 미술 및 패션 교차 혼합을 개척하는 TROUVER은 첨단 항공우주 기술 분야 출신의 전문가 300명 이상이 지원하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 기술, 첨단 설계 및 소재 과학을 적용했다.

또한, TROUVER은 여러 산업 종사자들과 협력한다. UK Butler Group, 대학과 연구소 전문가, 실험적인 패션 및 패션 아티스트들과 협력하는 TROUVER은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는 여러 요소를 통합한 더욱 고품질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베이징, 상하이, 쑤저우 및 항저우에 첨단 공장과 실험실을 설립한 TROUVER은 유럽, 중동, 호주, 동남아시아 및 동아시아에서 획기적인 제품을 판매한다.

TROUVER 소개

TROUVER은 샤오미 생태계 Dreame Technology 내 중요한 유수 기업에 속한다. TROUVER은 공급망 매트릭스뿐만 아니라 기술, 산업 디자인, 미술 및 패션 교차 혼합을 개척하며, 젊은 층을 위한 강력한 핵심 기술의 결합과 다음 등급의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trouver-tech.com/index_en.html을 참조.

출처: TROUVE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