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앱에서 출시된 승차 공유 앱 OBHAI - 방글라데시 최초
왓츠앱에서 출시된 승차 공유 앱 OBHAI - 방글라데시 최초
  • PR Newswire
  • 승인 2021.01.2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카, 방글라데시, 2021년 1월 27일 /PRNewswire/ -- 방글라데시에서 설립된 승차 공유 기업 OBHAI는 동종 업체 중 가장 먼저 왓츠앱의 잠재적인 혜택과 그 접근 용이성을 알아챘다. OBHAI는 왓츠앱에서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각계각층의 사용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

Ridesharing APP OBHAI ON WHATSAPP – A First in Bangladesh

왓츠앱은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대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매월 15억 명이 사용한다. 그중 22%(약 4천만 명)가 방글라데시 국민이다. 왓츠앱은 방글라데시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왓츠앱에서는 OBHAI G(승용차), CNG(삼륜 차량) 또는 OBHAI Express(화물)를 주문할 수 있다. 통근자는 주소록에 'OBHAI 왓츠앱' +8801313201222를 저장할 수 있다. 이 번호를 저장한 다음에는 'Hi'를 입력하기만 하면, 왓츠앱에서 OBHAI 서비스를 이용할 준비가 완료된 것이다. 지정된 번호를 입력하고 '보내기(send)'를 눌러서 승차 예약을 하면, OBHAI에서 편안한 승차 경험을 누릴 수 있다.

Obhai Solutions Ltd. 스타트업 설립자 겸 투자자인 Anis Ahmed는 "수많은 OBHAI 사용자는 왓츠앱 OBHAI 예약 기능을 이용해 불과 몇 번의 클릭으로 OBHAI Gari, OBHAI CNG, 심지어는 OBHAI Express 서비스까지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현 OBHAI 고객은 원활하게 OBHAI 왓츠앱을 이용할 수 있다. OBHAI 콜센터 대리인이 수분 이내에 환불 요청, 불만, 청구서 발송, 승차 기록 보기 및 제안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신속한 해결을 위해 OBHAI 직원과 라이브 채팅도 할 수 있다. OBHAI 고객 관리 직원은 관련된 AI 서비스를 모니터링 및 유지관리한다.

OBHAI는 왓츠앱을 통해 가장 정교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저장 용량이 충분하지 않은 이들을 고려해 스마트폰 사용자와 승객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포괄적인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단행한다.

방글라데시가 더욱 정교한 디지털 시대로 나아감에 따라, 대중은 손안에 잡히는 세상에 더욱 익숙해지고 있다. 그에 따라 페이스북, 바이버, 왓츠앱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사용 빈도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 OBHAI는 방글라데시 시민의 수요와 편의를 염두에 두고 한발 더 나아가 승차 공유 상품을 보완하며, 승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체험을 제공할 자체 왓츠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OBHAI는 2018년 설립 이후 방글라데시 53개 도시에서 24/7 고객 관리 지원을 제공했으며, 즉각적인 지원과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첨단 왓츠앱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약속을 지키고자 한다.

미디어 문의: Arif Mustafa, arif.mustafa@mghgroup.com, +8801754330994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425812/ridesharing_app_obhai.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