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00 (목)
유시민, 이재명을 말한다. 라디오 MBC ‘김종배의 시선집중’ 출연
유시민, 이재명을 말한다. 라디오 MBC ‘김종배의 시선집중’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0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사진=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내일(9일)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해 말한다. 정치평론을 은퇴한다고 선언했던 그가 다시 정치평론에 복귀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시선집중’에 출연해 윤석열 후보에게는 ‘친애하는 나의 민원인’, 이재명 후보에게는 ‘이반 데니소비치의 하루’라는 책을 추천했던 유시민 전 이사장은 이재명 후보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를 직접 선정해 청취자들에게 이재명 후보의 진면목을 알릴 예정이다.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은 각 후보 캠프의 추천을 받은 대표 지지자 중 한 명에게 해당 후보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듣는 특별 기획을 진행 중이다. 앞서 신평 변호사의 ‘윤석열을 말한다’, 정태인 전 칼폴라니사회경제연구소 소장의 ‘심상정을 말한다’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금요일(10일)에는 김근태 국민의당 최고위원의 ‘안철수를 말한다’가 방송될 예정이다.

 

‘시선집중’은 평일 아침 7시 5분부터 MBC 라디오(수도권 95.9MHz)를 통해 방송되며, 본방송이 끝나는 8시 30분부터 유튜브채널 ‘MBC라디오 시사’를 통해 유튜브 오리지널 연장방송으로 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