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krangee Limited, 2021 블룸버그 양성평등지수 기업에 선정
Vakrangee Limited, 2021 블룸버그 양성평등지수 기업에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1.01.2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뭄바이, 인도, 2021년 1월 28일 /PRNewswire/ -- Vakrangee Limited가 올해 블룸버그 양성평등지수(Gender-Equality Index, GEI) 기업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GEI는 더욱 평등하고 포용적인 직장에 전념하는 전 세계 44개국 380개 업체로 구성된다. 2021 블룸버그 GEI는 전 세계에서 380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이들 회사의 시가총액 합계는 미화 14조 달러에 달한다. GEI의 전체 평균은 66%이며, Vakrangee는 70.86%를 기록했다.

Bloomberg Gender-Equality Index 2021

이 소식과 관련해 Vakrangee Ltd. MD 및 그룹 CEO Dinesh Nandwana는 "2021 블룸버그 양성평등지수(GEI)에서 인정받고, 순위에 오르게 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와 같은 인정은 성평등과 투명성을 향한 자사의 열정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처음부터 책임감 있고, 사회적 인식을 갖춘 기업으로 출발했다"면서 "사회적 평등을 도모하는 기업인 자사의 철학과 핵심 DNA의 근간이 바로 성평등이다. 자사는 성 다양성을 기반으로 하는 직장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문화야말로 자사의 성공과 성장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GEI는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ESG) 데이터의 폭을 넓히는 상장 기업의 성 관련 실천과 정책에 투명성을 부여한다. 포괄적이고 투명한 GEI 채점 방식 덕분에 투자자는 기업의 실적을 평가하고, 업계 내 여러 기업 집단을 비교할 수 있다.

GEI는 '여성 리더십과 인재 육성', '동일 임금 및 성별 임금 동등성', '포용적인 문화', '성희롱 정책' 및 '여성 지원 브랜드'의 총 5개 핵심 기준에 따라 성평등을 측정한다.

블룸버그 회장 Peter T. Grauer는 "2021 GEI에 포함된 기업은 오늘날 투자자가 요구하는 성 관련 데이터를 포함시키고자 ESG 데이터 폭을 확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021 GEI에 포함된 기업은 GEI 체제를 이용한 성 관련 메트릭스를 공개함으로써, 직장 내 성 평등과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에 대한 투자를 포괄적으로 보여주고자 하며, 이를 통해 동종 업계 내 다른 기업에 기대하는 기준을 높인다. Vakrangee는 높은 정보 공개성과 GEI 체제 산하의 다섯 가지 핵심 기준 전반에 걸쳐 높은 점수를 인정받았으며, 블룸버그가 설정한 국제 기준보다 높은 점수로 올해 GEI에 입성했다.

Vakrangee Limited 소개: (BSE: 511431) (NSE: VAKRANGEE)

1990년에 설립된 Vakrangee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시골, 준도시 및 도시 시장에 실시간 뱅킹 및 금융 서비스, ATM, 보험, 전자정부, 전자상거래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스트마일 소매 아웃렛으로 구성된 인도 최대의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기술 중심 기업이다. (www.vakrangee.in)

문의:
Ammeet Sabarwal
ammeets@vakrangee.in 
Ph no: 022677651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427903/geisea_2021_bloomberg.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vakrangeesoftware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