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50 (화)
Sonata Software, Microsoft Dynamics 365에서 선도적 역량 인정 받아
Sonata Software, Microsoft Dynamics 365에서 선도적 역량 인정 받아
  • PR Newswire
  • 승인 2021.12.08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벵갈루루, 인도, 2021년 12월 8일 /PRNewswire/ -- 글로벌 IT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 기업 Sonata Software Ltd.가 올해를 포함해 여러 해에 걸쳐 Microsoft Dynamics에서의 시장 선도적인 역량에 대해 세계 굴지의 분석 업체 세 곳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IDC는 최근 'IDC MarketScape: Asia/Pacific Microsoft Dynamics 365 Implementation Services 2021 Vendor Assessment (2021년 11월)'에서 Sonata Software를 '주요 기업(Major Player)'으로 선정했다.

Everest Group은 PEAK Matrix(R) 평가에서 다른 주요 기업과 더불어 Sonata Software를 '주요 경쟁기업(Major Contender)'으로 분류했다. 이 평가에 따르면, 기업은 전형적으로 기술과 영역 전문성을 핵심적인 선정 기준으로 삼고 있으며, 컨설팅 역량은 서비스 공급업체 간에 차별화를 야기한다고 한다.

또 다른 유명 글로벌 리서치 및 자문 기업은 연구 보고서에서 2017년부터 지금까지 수년간 Microsoft Dynamics 365 영역에서 Sonata가 달성한 높은 실적에 찬사를 보냈다. 해당 보고서는 이 영역에서 Sonata가 고품질 서비스 비전,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견고한 파트너십 및 실적을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Sonata Software는 오랜 세월 마이크로소프트의 Dynamics &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주요 글로벌 파트너로 활약했다. Dynamics 플랫폼의 초창기부터 이와 함께한 Sonata는 세월이 흐름에 따라 대표적인 플랫폼화 접근법, 업계 대응 IP, 강력하고 심층적인 지식 및 마이크로소프트 전략과의 일치를 다듬었고, 이를 통해 디지털 변혁 프로젝트의 엄청난 가치를 펼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했다.

Sonata Software의 Dynamics & Digital Platforms 부문 글로벌 책임자 Rajsekhar Datta Roy는 "Dynamics 플랫폼에서 조직의 디지털 변혁을 지원하는 부문에서, 자사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라며 "자사는 업계 지식, 세계적 수준의 IP, 플랫폼화 접근법, 독특한 현대화 역량 및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 역량 기록, 그리고 더 많은 부가가치를 바탕으로 디지털 변혁이 구현하는 경쟁 이점을 모색하는 고객이 선호하는 첫 번째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일부 고객은 자사가 보여줄 수 있는 순전한 가치를 보고, 자사의 라인을 Dynamics Plus Plus라 부르기도 한다"라고 덧붙였다.

Sonata Software의 Dynamics 솔루셔닝 및 역량 담당 Hanumanth Tenneti는 "자사는 수십 년째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고 있다"며 "양사의 관계는 다면적인 성격에서 독특하며, Dynamics를 위해서는 수년 동안 산업 클라우드에 초점을 맞추고 긴밀하게 협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영역에서 자사의 지식과 전문성은 동급 최고"라고 강조했다.

Sonata Software의 Dynamics Modernization 부문 책임자 Rathi Rao는 "자사의 Dynamics++ 접근법은 모든 조직의 수요를 총체적으로 해소하는 것"이라며 "이는 금융과 운영, 고객 참여, 파워 플랫폼 및 데이터버스를 포함한 완전한 Dynamics 플랫폼 스택을 이용해 고객의 변혁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한다"라고 첨언했다.

이어 그는 "효과적인 현대화는 단순히 사업 실적의 열쇠가 아니라 생존의 열쇠"라며 "현대화는 긍정적이고 측정 가능한 결과를 달성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자사는 고객이 현대화와 변혁에 필요한 결과를 제공하는 능력과 역량에 자부심이 있다"고 마무리했다.

Sonata Software 소개[https://www.sonata-software.com/ ]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89012/Sonata_Softwar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