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0 (금)
Microland, 북미 지역 수석 부사장에 Vivek Radhakrishnan 임명
Microland, 북미 지역 수석 부사장에 Vivek Radhakrishnan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1.02.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벵갈루루, 뉴저지주 이슬린 및 런던, 2021년 2월 1일 /PRNewswire/ -- 1일, 세계적인 디지털 변혁 기업 Microland가 북미 지역의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 하기 위해 자사의 북미 지역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SVP)에 Vivek Radhakrishnan을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그에 따라, Vivek 신임 SVP는 뉴저지주의 이슬린에 기반을 두고, 미국에서 Microland의 모든 사업을 담당하게 된다.

Microland에 합류한 Vivek 신임 SVP는 뱅킹, 금융 서비스 및 보험, 건강관리 및 생명과학, 에너지 및 유틸리티를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고객의 디지털 변혁 의제를 추진하는 데 있어 25년간의 성공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Vivek 신임 SVP는 주요 IT 서비스 회사에서 선임 역할을 수행했으며, 영업, 배송 및 솔루션 엔지니어링을 포함한 주요 비즈니스 역할을 담당한 경력도 있다.

Vivek 신임 SVP는 고객에게 높은 성장 전략을 제공하는 데 열정적이며, 복잡한 전환 프로젝트 전반의 운영 라이프사이클을 통해 경영진 거버넌스를 관리하는 데 탁월한 성과 지향적 임원이다. 그는 고객 계약에서 고객이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한편, 비즈니스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혁신과 모범 사례를 추진하는 데 깊이 전념하고 있다.

Microland 사장 Ashish Mahadwar는 "Vivek 신임 SVP가 Microland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비즈니스 역할에 대한 그의 방대한 운영 경험은 미주 지역의 디지털 변혁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당사의 성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팬데믹이 세상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고객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하고 고객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IT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최근, Microland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관리형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에서 '리더'(*)로 인정받은 것은 이러한 고객 과제 해결을 위한 광범위한 혁신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글로벌 관계 관리에 대한 Vivek 신임 SVP의 경험은 Microland가 고객 관계를 심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전환 의제를 주도한 그의 대단한 경험은 Microland가 '뉴노멀' 솔루션을 한층 더 잘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임명에 대해 Vivek Radhakrishnan 신임 SVP는 "IT 및 IIoT 인프라 서비스 부문에서 매우 깊고 확고한 초점을 가지고 있는 Microland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Microland는 지난 30년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가치를 더하는 데 지속해서 적응해 왔다. 팬데믹 이후의 세계에서는 Microland와 같은 회사에 엄청난 성장 기회가 발생할 것이며, 본인은 그 목표를 실현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료원(*):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관리형 네트워크 서비스, Corbett 외, 2020년 11월 9일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벤더만을 선택하라고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장을 비롯해 이 연구에 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어떠한 사항도 보장하지 않는다.

Microland 소개

Microland는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실현'을 통해 기술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그와 동시에 더 적게 방해하도록 지원한다. Microland는 고객이 더 쉽게 차세대 디지털 기반시설을 채택하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디지털 직장, 사이버 보안 및 산업 IoT에 관한 자사의 전문지식을 이용한다. 우수성 수용을 보장하는 것은 예측 가능하고, 믿을 수 있으며, 안정적이다.

세계가 코로나로 타격을 받고 있는 현재, Microland는 그 어느 때보다 고객 및 미래 전망과 연관성이 높은 서비스에 크게 집중하며, 기업의 디지털화를 지원하고 있다. 1989년에 설립된 Microland는 인도 벵갈루루에 본사가 있으며,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및 북미 사무실과 서비스 제공센터에서 4,500명이 넘는 디지털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s://www.microland.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43841/Microlan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