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10 (금)
MED-EL의 청각 임플란트, 최고 수준의 MRI 안전성 제공
MED-EL의 청각 임플란트, 최고 수준의 MRI 안전성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1.02.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MRI 보증

- 이제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MED-EL의 인공와우, 중이 또는 골전도 임플란트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자기 공명 영상(magnetic resonance imaging, MRI)을 촬영할 수 있다. 이는 바로 평생 보증 덕분이다. 이 보증은 수술, 불편함 또는 청력의 단절 없이 MRI 검사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인스부르크, 오스트리아, 2021년 2월 2일 /PRNewswire/ -- MED-EL이 생산한 임플란트 자석은 MRI 검사 중에 완전한 안전성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설계를 선보인다. 청력 솔루션 부문에서 세계적인 혁신 선두주자 MED-EL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MRI 보증으로 이러한 안전성을 강조한다. 이로써 MED-EL은 MRI 검사 중에 발생하는 모든 손상에 대한 책임을 수용하는 유일한 제조업체가 됐다. MED-EL은 1994년부터 생산된 모든 인공와우 임플란트, 모든 골전도 임플란트 및 현세대 중이 임플란트에 대해 MRI 검사 중 손상을 책임지기로 했다. 그에 따라 이와 같은 MED-EL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사람은 아무 걱정 없이, 외과적으로 자석(*)을 제거할 필요 없이, 그리고 통증 없이 언제든 MRI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됐다

easyMRI MED-EL hearing implants MRI safety

향후 10년 이내에는 정기 검사든 아니면 응급 상황이든 상관없이 네 명 중 세 명꼴로 MRI 스캔을 받아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각 임플란트 안에 들어있는 자석이 MRI 기계 안에서 안전하지 않다면, 이를 착용한 환자는 심각한 청력 손실 문제에 부딪힐 수 있다. 이런 경우 사전에 외과적으로 자석을 제거해야 한다. 환자는 일시적으로 청력을 잃게 되고, 임플란트에 장기적인 손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 환자가 외과적 제거를 거부할 경우 검사 중에 심각한 통증을 겪거나 자석이 탈구될 수도 있다.

MED-EL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MRI 안전성

모든 삽입물에 이러한 위험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식성 청각 솔루션을 제조하는 굴지의 기업인 MED-EL은 20년 넘게 우수한 MRI 안전성을 제공하는 임플란트 생산에만 전념해 왔다. MED-EL은 이러한 요건을 강조하고자 독특한 MRI 보증을 제공한다. 즉, MED-EL 제품은 MRI 검사 중에 장치에 손상을 입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에 따라 MED-EL은 포괄적이고 국제적인 평생 MRI 보증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조업체가 됐다.

MED-EL 제품 관리 기업 이사 Alexander Hofer는 "MRI 보증은 MRI 검사 중에 더 큰 안전성, 편안함, 그리고 안심을 보장한다"라며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고객에게 평생 관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대 의학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이용할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해야 한다"면서, "이는 암, 종양, 다발성 경화증 또는 파킨슨병 같은 심각한 질병을 진단할 때 특히 중요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고 같은 응급 사태에서 MRI 검사를 바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중요하다.

또 다른 이점은 청각 손실이 심각한 사람의 경우에도 MRI 검사 중에 청각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합병증을 예방하는 혁신 기술

MED-EL이 개발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기술 덕분에, MED-EL의 제품은 MRI 촬영 중에 자석이 제자리를 유지한다. 따라서 제품 손상이나 자석 탈구 등으로 통증을 유발하지 않는다. 단지 오디오 프로세서 같은 외부 부품만 MRI 검사 전에 제거하면 된다.

MED-EL 임플란트 개발 책임자 Martin Zimmerling은 "자사는 최첨단 임플란트 자석을 만들고, 임플란트 안에 자석을 고정시키는 고도로 혁신적이며 특허를 획득한 인공와우 이식 시스템을 개발했다"라며 "덕분에 MRI 스캔 중에 자석 탈구를 방지할 수 있다. 자석 탈구는 환자에게 극심한 고통을 안겨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SYNCHRONY 인공와우 임플란트의 경우, 자석이 MRI 스캔의 자기장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하고 조절된다"면서 "이처럼 변형된 임플란트 설계 덕분에 MRI 스캔 중에 원치 않는 힘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환자가 통증을 느끼는 것을 확실하게 방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자사의 최신 세대 인공와우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1994년부터 생산된 모든 인공와우 임플란트를 비롯해 자사가 생산한 모든 골전도 임플란트와 최신 중이 임플란트까지 MRI 기계와 양립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MRI 검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만큼, 심각한 청력 손실 환자에게 조용한 고해상도 이미지 과정인 MRI 검사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분명한 사항이다. MED-EL은 이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모든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안심과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MRI 보증을 제공하기로 했다.

* 임플란트 바로 근처 부위는 영상 촬영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이 경우에는 자석을 제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자료원: OECD. Magnetic resonance imaging exams 2016-2019.

MED-EL 소개

이식형 청각 솔루션 부문의 선두주자인 MED-EL Medical Electronics은 의사소통의 장애물인 청력 손실을 극복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오스트리아 기반의 민간 기업인 MED-EL은 두 명의 업계 선구자인 Ingeborg와 Erwin Hochmair가 공동 설립했다. 이들의 획기적인 연구는 세계 최초의 마이크로 전자 멀티채널 인공와우(CI) 개발로 이어졌다. 이 인공와우는 1977년에 이식에 성공했고, 오늘날 현대 CI의 토대가 됐다. 또한, 1990년에 이르러 MED-EL이 첫 직원을 고용하면서 성공적으로 성장할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오늘날 MED-EL은 전 세계 약 75개국의 30개 지점에서 2,200명 이상을 고용한 기업으로 성장했다. MED-EL은 모든 유형의 청력 손실을 치료할 가장 광범위한 이식형 및 비이식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124개국에서 사람들이 MED-EL 장치의 도움으로 청각이라는 선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MED-EL의 청력 솔루션은 외과 및 비외과 골전도 장치를 비롯해 인공와우 및 인공중이 시스템, 결합 EAS(Electric Acoustic Stimulation) 청각 임플란트 시스템, 청각 뇌간 임플란트 등을 포함한다.

MED-EL Elektromedizinische Gerate Gesellschaft m.b.H.

Furstenweg 77a
6020 Innsbruck, Austria
CEO Doz. DI Dr DDr med. h.c. Ingeborg Hochmair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29565/med_el_easymri.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29566/MED_EL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29564/easyMRI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mede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