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0 (토)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04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와 함께한 비하인드 영상 조회수가 1만을 돌파했다.

 

파티온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함,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게 된 차은우의 인사말, 메이크업 및 의상 피팅 등 다채로운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였다. 차은우는 컨셉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뷰티 모델로서 손색없는 건강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메이킹 영상에서 차은우는 부드러운 미소의 남친룩은 물론, 블랙 수트의 차도남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만능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광고 현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얼굴에 발라보거나, 크림을 볼에 한가득 묻히고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머금는 등 또 다른 매력도 한껏 발산했다.

 

파티온과 차은우가 함께한 메이킹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조회수 1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파티온 담당자는 “뷰티 모델로서 손색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와 이목구비 및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차은우씨가 파티온의 브랜드 컨셉을 잘 표현해 줘 감사하다”며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 및 글로벌 스타 차은우와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K-더마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번 메이킹 영상 외 차은우와 함께한 미공개 컷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