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0 (목)
배우 이일화, ‘편스토랑’ 출연 인증샷 공개! 이유리와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 집중’
배우 이일화, ‘편스토랑’ 출연 인증샷 공개! 이유리와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 집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이일화가 ‘편스토랑’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신메뉴 ‘김치 잡채’ 전수를 예고한 배우 이일화가 배우 이유리와 함께한 출연 인증샷을 공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일화, 이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아름다운 비주얼은 자랑함은 물론,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분마저 좋게 만든다.

 

지난 29일 방송에서 이유리를 돕기 위해 깜짝 방문한 이일화는 변함없는 외모는 물론, 우아한 분위기, 놀라운 유연성 등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방송 말미, “명절도 다가오니 ‘김치 잡채’가 어떤가 한다”며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이일화. 그는 오늘 방송에서 드라마 속 큰손 캐릭터에 걸맞은 모습부터 수준급의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맹활약,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한편, 이일화가 맹활약을 예고한 ‘편스토랑’은 오늘(5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