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09:40 (수)
대세 배우 손병호,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종영소감 공개!
대세 배우 손병호,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종영소감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09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배우 손병호가 JTBC 금토드라마 ‘허쉬’ (극본 김정민 / 연출 최규식 /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종영을 맞이하며 시원섭섭한 종영소감을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는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손병호는 <매일한국>의 제네럴리스트인 ‘나성원’국장 역을 연기하였다.

 

배우 손병호가 연기한 ‘나성원’역은 허드렛일에도 품격과 계급이 있다고 믿으며, 눈에 보이지 않는 신념이나 자존심보단 눈앞의 계산과 조직의 이익이 먼저라는 생각으로 <매일한국>의 실세가 된 조직의 관리자이다.

 

대세 배우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 ‘허쉬’가 종영을 하였습니다. 모든 스탭, 배우분들과 협심해서 열심히 촬영했습니다.”며 “나성원 국장이라는 캐릭터에 어느새 정이 많이 들었나 봅니다. 시원섭섭하고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많이 갑갑했겠지만 ‘허쉬’를 보시고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그동안 함께 고생하며 달려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손병호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배역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늘 캐릭터에 맞게 변화하며 작품을 대하는 자세에 있어 늘 진지하게 고민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앞선 작품과 매번 다른 손병호 만의 캐릭터들을 완성시켰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허쉬’를 비롯하여 매 작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병호의 2021년 행보가 기대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