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10 (금)
3CE, 웜톤 쿨톤 제대로 저격한 아이 & 립 제품 선보여
3CE, 웜톤 쿨톤 제대로 저격한 아이 & 립 제품 선보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09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CE, 웜톤 쿨톤 제대로 저격한 아이 & 립 제품 선보여
3CE, 웜톤 쿨톤 제대로 저격한 아이 & 립 제품 선보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웜톤과 쿨톤 각각을 위한, 일명 ‘톤 맞춤’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3CE CLEARLAYER EDITION – Warm & Cool(쓰리씨이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 웜 앤 쿨) 라인을 2월 8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2020년 6월, 영롱한 투명 패키지로 출시해 선풍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3CE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의 후속 제품으로, 웜톤을 위한 생기 있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컬러, 쿨톤을 위한 차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줄 컬러들로 각각 구성되어 두 가지 대비되는 무드의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신제품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 – 웜 & 쿨 라인은 3CE의 시그니처 제품인 9구 아이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각 톤 별 세가지의 컬러의 소프트 매트 립스틱으로 출시되며 해당 컬러들은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했을 때 개인이 가진 본래의 피부톤에 최적화된 무드를 이끌어 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3CE는 이번 제품을 출시하며 출시 첫 주 동안 신제품 구매 시 8% 할인, 100% 당첨 리뷰 이벤트, 간단한 문항으로 알아보는 톤 진단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한다.

 

3CE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 – 웜 & 쿨 제품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월 8일 스타일난다 웹사이트 및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