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봄 크롭 패딩 베스트’ 출시
힐크릭, ‘봄 크롭 패딩 베스트’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0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 봄 크롭 패딩 베스트 이미지
힐크릭 봄 크롭 패딩 베스트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일교차가 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활용도 높은 ‘봄 크롭 패딩 베스트’를 출시했다. 

 

‘봄 크롭 패딩 베스트’는 크롭된 기장감으로 젊고 트렌디한 느낌이 돋보이는 여성용 제품이다. 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높아 지금까지 꽃샘추위가 이어지는 초봄까지 착용하기 좋다.

 

편안함과 스타일, 활동성이 뛰어난 깔끔한 디자인에 측면과 등판에는 앞면과 다르게 가로 퀼팅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는 동시에, 슬림한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가슴과 등 부분은 패딩 소재를 사용해 체온을 유지해주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일상 활동이나 스윙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찰이 많은 목 부분과 암홀, 베스트 밑단에는 가공된 혼방 시보리를 적용해 보풀을 방지하고 포인트로서의 역할도 해준다.

 

포근한 봄 낮에는 아우터로, 꽃샘추위나 일교차가 커 보온이 필요한 날씨에는 이너 형태로 레이어드 해 입을 수 있어 활용만점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만 8천원.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입춘이 지나면서 쌀쌀한 날씨에도 라운딩은 물론, 최소한의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설 연휴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가볍고 따뜻한 소재에 레이어드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패딩 베스트가 간절기 세일즈를 리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