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00 (토)
SBS 동상이몽2 속 1타4피 멀티밥솥 ‘한번애’ 실검 1위 화제
SBS 동상이몽2 속 1타4피 멀티밥솥 ‘한번애’ 실검 1위 화제
  • 최선은
  • 승인 2021.02.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2에 등장한 텐마인즈의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HBA-01)’
SBS 동상이몽2에 등장한 텐마인즈의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HBA-01)’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지난 8일 방송된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등장한 멀티 스마트쿠커 ‘한번애’가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화제다.

 

이날 방영분에서 자신을 ‘요알못(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을 이르는 신조어)’이라 표현한 해당 출연진이 ‘한번애’ 스마트쿠커를 활용, 독립된 4개의 조리 공간에 각각 이유식, 콩나물밥, 계란찜, 소시지 브로콜리 찜의 재료를 넣고 동시에 4가지 요리를 한 번에 완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이 둘 육아맘인 출연자는 요리가 완성될때까지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동상이몽의 고정 패널들은 하나의 기기로 아이들이 먹는 이유식부터 성인들의 한 끼 식사가 간편하게 완성되는 모습에 ‘별의별 것이 다 있다’라며 호기심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텐마인즈 한번애는 지난 1일, 올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 멀티밥솥&신개념 스마트쿠커다. 이미 중국, 일본 등에 먼저 출시돼 그 인기를 입증받은 이 제품을 한국에서는 텐마인즈가 단독 출시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육아맘 사이에서 화제의 신박템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번애는 완벽하게 독립된 2개 솥, 2개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 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 한 번으로 △쌀밥 △잡곡밥 △볶음밥 △죽 △필라프 △백숙 △국 △찌개 △찜 △조리 △빵 △요거트 등 12가지 요리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한번애의 모델 이영자의 ‘먹킷리스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는 것. 또한 최대 24시간 설정 가능한 예약 기능 모드로 1인 가구, 맞벌이 가정 등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한편 텐마인즈는 ‘한번애’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회원대상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동상이몽2 방송 이후 이유식과 성인식을 동시에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육아 가정에 어필하며 육아 커뮤니티 내 제품 문의글 및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이번 런칭 기념 행사를 통해 한번애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