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0 (목)
한촌설렁탕, 지방 출점 예비점주 대상 가맹금 환급 프로모션 진행
한촌설렁탕, 지방 출점 예비점주 대상 가맹금 환급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창사이래 처음으로 지방 출점 예비점주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문의를 남긴 후 가맹계약을 맺은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가맹금을 환급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가맹금 환급 프로모션은 서울,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 매장 출점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는 교육과정간 체류비용을 부담하면서 교육을 받아야 하는 지방 출점 예비점주들을 지원하는 동시에 동기 부여를 높이기 위함이다.

 

이에 가맹계약 후 진행되는 예비 점주 교육 성적에 따라 가맹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예비 점주들은 교육에서 A등급 이상의 성적으로 이수할 경우 납입 가맹금 중 가입비를 제외한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프로모션이 지방 출점 예비점주들이 창업교육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면서 창업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한촌설렁탕이 고객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꼼꼼하고 체계적인 예비 점주 교육을 통한 서비스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예비 점주들에게 충분히 인지시키기 위해 가맹금 환급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예비 점주들을 지원하기보단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촌설렁탕은 순수 왕사골과 양지고기를 사용해 48시간 이상 고아낸 육수로 만든 설렁탕 등의 메뉴로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해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가맹점주 비용분담 정책을 시행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증'을 받기도 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