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0 (금)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매일우유 2입 기획 흰 소 한정 패키지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매일우유 2입 기획 흰 소 한정 패키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로 계속되는 집콕생활에 지쳐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적용 의도를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 우유속에 시리즈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국내산 설향딸기 과즙을 사용해 딸기의 상큼한 맛을 살렸고, 우유속에 코코아는 벨기에산 생초콜릿을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담았다.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아라비카 원두와 코코아의 최적비율로 고급스러운 커피향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