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0 (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이미지: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슈즈 컬렉션(왼쪽부터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오클리 카본, 오클리 드라이)
보도자료 이미지: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슈즈 컬렉션(왼쪽부터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오클리 카본, 오클리 드라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다목적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슈즈 라인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어떤 의상에도 매치하기 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데일리 슈즈로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오클리 카본, 오클리 드라이 3종으로 출시됐다.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라인은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밑창이 적용돼 스케이트보드에 특화된 제품이다.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화로 통기성과 쿠션감을 강화해 스케이트보드는 물론 가벼운 워킹 등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으며, 블랙, 베이지, 카키 3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카본 라인과 오클리 드라이 라인은 재활용 소재를 기반으로 한 CELLFIT™ 깔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변형에 강한 자체 개발 기술 EVZERO™ 미드솔(중창)과 아웃솔(밑창)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카본 라인은 누벅 소재 특성상 내구성이 뛰어나 데일리로 착용하기 적합하며, 별도 안감이 없어 통가죽의 매력을 배가하는 동시에 가벼워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클래식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캐주얼 및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카본 라인은 그레이, 베이직 그레이, 블랙 3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클리는 9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재해석한 워킹화 드라이 라인을 선보였다. 오클리 드라이 라인은 측면에 메쉬 소재를 더하고 신발 내부 흡한속건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클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슈즈 라인은 착화감과 내구성뿐 아니라 면, 청바지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범용적 디자인으로 데일리 웨어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며, “스트리트부터 스마트 캐주얼까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클리는 최근 어패럴 라인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연내 라이프스타일 및 퍼포먼스 어패럴, 슈즈 라인 등을 활발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오클리 어패럴 및 슈즈 컬렉션은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