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20 (목)
에바종, ‘고객 후기 베스트 호텔 특별전’ 실시
에바종, ‘고객 후기 베스트 호텔 특별전’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종 제공
에바종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23일까지 ‘고객 후기 베스트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제 이용객들만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구현해 놓은 에바종의 시스템을 활용, 호텔 선택을 망설이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가성비 풀빌라 리조트

인기 여행지 베트남에서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나트랑의 <랄리아나 닌 반 베이>를 추천한다. 이곳은 길게 이어진 해변과 라군, 열대 숲 등 자연이 잘 보존돼 있는 만큼 자연친화적 환경으로 휴양하기 좋은 곳이라는 평이 대세를 이룬다. 또 전 객실을 풀빌라로 구성하고 최대 230m²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등 최상의 시설을 갖췄다. 호텔 스케줄에 따라 요가, 베트남 커피 만들기, 카약킹 등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54%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본 2인 조식과 과일, 애프터눈 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도착과 출발 일정에 맞춰 부두와 리조트 간 보트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매일 나트랑 시티까지 무료 보트와 자동차 셔틀 서비스도 운영한다.

 

◆    눈앞에 펼쳐지는 4단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오션뷰와 석양

허니문의 성지 ‘꿈의 섬’ 하와이에 자리잡은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과 시크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곳이다. 대다수의 이용객들이 리조트 내 풀을 극찬할 만큼 폭포처럼 이어지는 계단식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이다.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레스토랑과 일몰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칵테일 라운지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도보 10분 거리에 쇼핑몰이 위치해 여유로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에바종을 통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홍콩섬 최고의 호텔

짧은 일정으로 특별한 휴식을 원한다면 화려한 마천루와 쇼핑, 미식의 도시로 알려진 홍콩의 <포시즌스 호텔 홍콩>이 적합하다. 포시즌스 명성만큼이나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시설, 접근성으로 꾸준히 높은 평을 받고 있다. 럭셔리한 하드웨어는 기본이고 최고의 입지와 최상의 전망을 제공한다. 빅토리아 하버가 내다보이는 객실과 인피니티 풀, 고급 스파 등의 부대시설 또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또 호텔 내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최초의 중식당 ‘룽킹힌(Lung Keen Heen)’과 미슐랭 2스타에 해당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카프리스(Caprice)’가 있어 미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곳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에, 2박 이상 예약 시 투숙 일정에 따른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에바종만의 검증된 리뷰로 엄선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별전을 계기로 더 많은 여행객들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로 최고의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