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50 (토)
OPAL이 빛나는 밤, 2차 티저 공개... 박상원-전광렬-윤다훈-김유석 다채로운 형님들의 이야기
OPAL이 빛나는 밤, 2차 티저 공개... 박상원-전광렬-윤다훈-김유석 다채로운 형님들의 이야기
  • 최선은
  • 승인 2021.02.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OPAL이 빛나는 밤’
MBC 신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OPAL이 빛나는 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는 2월 18일(목) 첫 방송되는 MBC 신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OPAL이 빛나는 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 링크 : https://tv.naver.com/v/18406103) 

 

공개된 티저에는 박상원, 전광렬, 윤다훈, 김유석의 다채로운 중년 라이프가 담겼다. 

 

박상원은 전동 킥보드를 타고 거리를 활보하며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눈 오는 거리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며 전문가 같은 포스를 풍기기도 했다.

   

첫 캠핑에 도전하는 전광렬은 직접 텐트를 치고 어린아이처럼 썰매를 타는 모습으로 동심을 자극했다.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알려진 윤다훈은 여전히 와인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처음 사생활을 공개하는 김유석은 산악 구보를 하는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네 배우의 중년 라이프는 본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김구라, 김종국, 이기광이 출연해 동생들의 시각에서 형님들의 일상을 엿보며 라이프 속에 녹아있는 노하우를 전수 받는다. 

 

‘OPAL이 빛나는 밤’은 어느 세대보다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세대로 진화하고 있는 중년 찐 형님들의 리얼 일상을 들여다보는 한편, 그들의 모습 속에서 삶의 노하우를 나누고 중년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부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MBC 'OPAL이 빛나는 밤'은 오는 2월 18일 (목) 밤 9시 20분에 1부가, 2월 25일 (목) 밤 9시 20분에 2부가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