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김성령부터 송창의까지, 와이원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자필 설 인사 공개
김성령부터 송창의까지, 와이원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자필 설 인사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1.02.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와이원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설을 맞이해 온기 가득한 설 인사를 전했다.

 

와이원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작성한 자필 설날 인사 메시지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속 아티스트인 김성령을 시작으로 방은희, 송창의, 이주영, 김은우, 신수오, 김준경, 전혜원, 서이라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진심을 담아 작성한 자필 메시지를 손에 들고 환하고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2021년이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은 사진 속 메시지는 훈훈함을 전할 뿐만 아니라, 각자의 특색 있는 손글씨를 보는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어 안방극장의 예능까지 섭렵한 김성령, 송창의, 방은희는 “마음만은 부자로 살아요”, “Be happy”라는 문구로 행복한 한 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삼진그룹토익반’의 이주영과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JTBC ‘경우의 수’에 출연한 김선화는 편안하고 따뜻한 미소로 2021년을 향한 힘찬 응원 메시지를 적어 마음을 포근하게 했다.

 

새해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tvN ‘여신강림’,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전혜원, MBC ‘러브씬넘버#’에 김준경과 영화 ‘정가네 목장(가제)’에 캐스팅된 김은우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건강한 2021년이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오랜만의 근황을 전한 반가운 얼굴, KBS2 ‘우아한 모녀’의 신수오는 ‘2021년에는 더 자주 행복하세요’란 메시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신인배우 서이라의 미소 가득한 밝은 모습도 눈에 띈다.

 

작년에 이어 2021년에도 활발한 활동 계획을 밝힌 와이원 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설 메시지와 다양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