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0 (금)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신개념 트로트 갈라표!...설 연휴 양일간 파격 편성!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신개념 트로트 갈라표!...설 연휴 양일간 파격 편성!
  • 최선은
  • 승인 2021.02.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트로트의 민족’
사진= MBC ‘트로트의 민족’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금요 예능 11주 연속 시청률 1위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MBC ‘트로트의 민족’이 신축년 설날을 맞아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로 다시 찾아온다. 코로나19로 인해 명절에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뉴 트로트 가왕’ 안성준을 필두로 올스타들과 지역 단장, 부단장들이 뭉쳤다.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는 끼와 흥이 넘치는 올스타 7팀(안성준,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 송민준, 김혜진, 김민건) 그리고 단장 이지혜와 치타, 부단장 류지광, 노지훈, 김수찬, 요요미와 함께 이상민 팀 대 탁재훈 팀으로 나눠 ‘트로트의 민족’과 ‘설날’ 하면 떠오르는 키워드를 주제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양 팀은 선곡부터 무대 구성까지 신중하게 준비하며 의지를 다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각 대결에서 승리한 팀에게는 기상천외한 선물과 최종 우승 팀에게는 전원 최고급 한우 증정 소식에 이상민 팀과 탁재훈 팀의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올스타 7팀의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스페셜 게스트의 깜짝 등장할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6개월간의 치열한 대장정을 함께한 올스타 7팀의 비하인드 토크 ‘이제는 말할 수 있다’를 통해 올스타들의 반전 매력까지 낱낱이 공개해 숨은 매력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로 코로나19에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 줄 MBC 설특집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는 2월 11일(목), 12일(금) 이틀간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